국내외 피부과 전문의 및 관계자 100여명 참석
美 스티븐 샤피로 박사가 팔라스와 피콜로프리미엄의 미국 활용사례 발표

▲ ‘레이저옵텍 포럼 2022’가 지난 12일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됐다. (사진= 레이저옵텍 제공)
▲ ‘레이저옵텍 포럼 2022’가 지난 12일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됐다. (사진= 레이저옵텍 제공)

레이저옵텍이 피부과 전문의들을 초청하여 개최한 ‘레이저옵텍 포럼 2022’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15일 밝혔다.

지난 12일 서울 인터콘티넨탈 코엑스에서 열린 ‘레이저옵텍 포럼 2022’는 궂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국내외 피부과 전문의 및 관계자 100여명이 참석해 뜨거운 열기 속에서 진행되었다.

이날 포럼은 이창진 레이저옵텍 대표의 개회사를 시작으로 ▲배정민 힐하우스피부과 원장 ▲스티븐 샤피로 박사(Dr. Steven D. Shapiro) ▲박귀영 중앙대학교 교수 ▲노낙경 청담리더스피부과 원장 ▲서석배 서아송피부과 원장의 강연으로 채워졌다. 포럼의 좌장은 고우석 JMO피부과 원장이 맡아 진행했다.

첫 발표자로 나선 배정민 원장은 팔라스프리미엄(PALLAS Premium)의 백반증 치료를 주제로 발표했다.

피부과 전문의인 스티븐 샤피로 박사(Dr. Steven D. Shapiro)는 팔라스(PALLAS)와 피콜로프리미엄(PicoLO Premium)을 주제로 2개 세션으로 나눠 미국의 다양한 활용 사례에 대해 발표했다. 

레이저옵텍 이창진 대표는 “코로나 팬데믹으로 인해 포럼이 3년 만에 개최되었는데, 그 기간 동안 레이저옵텍에도 매출, 수익구조 등 여러 측면에서 큰 변화가 있었으며, 글로벌 마켓에서도 크게 도약하는 성과를 얻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