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체인 기반 논휴먼 빅데이터 플랫폼 파우누스 글로벌(대표 주현)이 블록체인 위크 인 부산(Blockchain Week in Busan,BWB) 2022 컨퍼런스에 참여하여 블록체인 기업 관계자들을 포함하여 VC 및 일반 참관객을 대상으로 기업별 밋업(Meet Up)을 28일 진행할 예정이라고 오늘(26일) 밝혔다. 

 이번 ‘BWB 2022’ 행사는 오는 27일부터 29일까지 3일간 부산 해운대구 벡스코(BEXCO)에서 열리며 부산광역시가 주최하고 바이낸스, FTX, 후오비가 메인 스폰서로, 블록체인투데이가 메인 미디어 파트너로 참여하는 대형 컨퍼런스이다.

 파우누스글로벌은 이번 컨퍼런스 밋업 프로그램에서 현재 개발중인 블록체인 기반 논 휴먼 빅데이터 플랫폼의 비전 및 방향성 등에 대해 소개할 계획이다. 파우누스 글로벌 기업 밋업(Meet up) 프로그램은 약 80여명을 수용할 수 있는 ‘미팅룸 2’에서 개최될 예정이며, 플레이브이의 부스 운영은 28일 금요일 오전 11시 30분부터 30분 동안 진행된다.    

 파우누스글로벌 주현 대표는 "국내 최대 블록체인 박람회인 BWB 컨퍼런스에 참가기업으로 선정되어 자사의 블록체인 기술과 미래동향을 확인하는 의미 깊은 자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파우누스글로벌은 논휴먼 유전자 빅데이터를 암호화하여 블록체인 기반의 논휴먼 헬스케어 플랫폼을 구축하고 있으며,   파우누스의 R&D 연구소와 파트너사를 통해 확보된 반려동물의 유전자 정보와 건강정보, 생활정보(Life log)는 NTF, 메타버스, 의료서비스, 이커머스, 보험/금융서비스 등의 형태로 발전을 목표 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