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르신부터 아이까지 전 연령대 즐기기 좋은 글루텐프리 베이커리 선물 할인
- 달롤 온라인 공식몰 및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롯데백화점 건대스타시티점 달롤 오프라인 매장에서 10% 할인 및 추석선물 포장 서비스 무료 제공

㈜달롤컴퍼니의 대표브랜드 '달롤'의  추석특가전 홍보 이미지
㈜달롤컴퍼니의 대표브랜드 '달롤'의  추석특가전 홍보 이미지

글루텐프리 베이커리 ‘달롤’이 추석 명절을 맞아 온라인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추석선물 기획전을 진행한다.

달롤은 밀가루를 전혀 사용하지 않고 국내산 쌀로 디저트를 만드는 글루텐프리 베이커리 브랜드로 밀가루 또는 글루텐 섭취가 어려운 소비자 사이에서 주목받고 있다. 최근 제조시설 및 전 제품에 대해 미국 GFFP 글루텐프리 인증을 받기도 했다.   

이번 추석특가전은  온라인을 통해  달롤 공식몰에서 9월 4일까지 진행되며,  공식몰 내에 마련된 추석 선물관 전제품이 10% 할인된다.   희망 고객을 대상으로 추석 선물 포장 서비스도 무상으로 제공된다.  특히 이벤트기간 공식몰 신규 가입자에게는 3,000 포인트 및 무료배송쿠폰이 지급된다.   오프라인에서는 롯데백화점 건대스타시티점에 위치한 달롤 매장에서 9월 10일까지 진행된다. 2만원 이상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온라인몰과 마찬가지로 희망 고객에게 추석선물 포장을 현장에서 무료로 제공된다.   

달롤컴퍼니 마케팅총괄 안나민 이사는 “추석 명절을 맞이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맛있는 디저트를 선물을 찾는 분들을 위해 이번 특가전을 기획했다”며 “달롤 제품은 시설 및 전제품에 글루텐프리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연세가 높은 어르신부터 어린 아이까지 즐길 수 있어 가족 및 주변사람들을 위한 추석 선물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