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4일은 64오디오 특가 할인 받는 날!

글로벌 프리미엄 이어폰 브랜드 '64Audio(64오디오)'에서는 오는 6월 4일,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유니버셜 시리즈 전품목 특가 프로모션을 오는  6월 4일 자정부터 진행한다고 금일 (31일)밝혔다.

'64오디오'는   티아(Tia) 기술이라는 독자적 기술을 보유하고 있는 기업으로   해당 기술은  업계 최초로 밸런스드 아마추어 스피커를 오픈함해 다이렉트 라디에이팅 방식으로 사운드를 사용자에게 전달해주며,  기존에 사용되었던 클로즈드 밸런스드 아마추어 드라이버에서 자주 발생한 울림과 떨림 현상을 티아 기술력으로 제거했다.

이번 '64데이 프로모션'은 64오디오 브랜드에 의미 있는 록의 최고점 '1964년'에서 착안한 이벤트로   혁신적인 기술이 탑재된 신제품을 개발하여 독자적인 사운드를 전달하는 것이 목표인   '64Audio(64오디오)'의 국내 독점 유통사인 사운드캣에서 공동 기획했다. 

사운드캣 모수환 팀장은  '이번 행사에는 새롭게 출시된 유니버셜 U18s, U6t, DUO 까지  특가 프로모션 대상에  포함돼 있어 리스너들에게 반가운 소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특가 프로모션은 사운드캣 공식 음향전문 쇼핑몰 자운드에서  진행되며, 최대 15%까지 특가 할인이 적용된다.

저작권자 © 한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