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편의점을 통해 새롭게 출시한 '씨앗젓갈 삼각김밥'
GS25편의점을 통해 새롭게 출시한 '씨앗젓갈 삼각김밥'

식품제조 전문기업 ㈜반찬단지(대표 우성명)는 자사 씨앗젓갈을 사용한 '씨앗젓갈 삼각김밥'을 GS25 편의점을 통해 새롭게 3월 초부터 유통을 시작했다고 금일(04일) 밝혔다.

신제품 '씨앗젓갈 삼각김밥'은 따뜻한 밥 한술에 매콤한 젓갈을 올려 먹는 느낌을 재현한 삼각김밥으로 오징어젓과 낙지젓, 청어알, 해바라기씨 및 호박씨 등을 섞어  식감을 살리고, 고객의 입맛을 사로잡기 위해 매콤한 양념을 더했다.

제품은 젓갈 양념으로 비빈 밥에  씨앗젓갈을 한 번 더 넣어 더욱 매콤하게 즐길 수 있도록 했으며,식물성 원료인 씨앗들과 해산물로 만든 삼각김밥으로 *페스코 베지테리언(Pesco vegetarian)들도 걱정 없이 먹을 수 있게  조리되었다.  

이번 신제품 출시는 GS25의 동물복지 가치 관점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소비자들을 고려해   콜레스테롤, 포화지방 등이 높은 육류 대신 늘어난 채식 수요에 대응한  트렌드를 반영해 대안으로  씨앗젓갈 삼각김밥을 선보이게 됐다.

(주)반찬단지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이게 된 씨앗젓갈 삼각김밥은 우리에게 익숙한 젓갈과 씨앗을 함께 블렌딩 함으로써 엄마가 해준 집 밥을 느낄 수 있도록 고려했으며,   저지방 제품으로 긍정적인 고객의 반응을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주)반찬단지는 대기업 유통, 대기업 급식, 식자재 마트, 전국의 농수산물 시장 및 재래시장 등 1,000여개가 넘는 업체와  11개국에 제품을 수출하면서 한국의 식문화인 반찬을  알리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