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봇청소기 브랜드 아이클레보가 산업통상자원부에서 선정한 세계일류상품 10년 연속 선정 기념으로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15일부터 31일까지 아이클레보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열리는 이번 프로모션은 클린스테이션이 탑재된 신제품 G10을 25%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며  구매 후 스마트스토어 또는 개인 SNS에 G10 포토리뷰를 남기는 모든 분들에게 2만원 상당의 먼지봉투 5매를 무료로 제공한다. 
 
청소뿐만 아니라 관리도 편해진 아이클레보 로봇청소기 G10은 자동으로 먼지비움과 충전을 동시에 할 수 있는 2in1 스마트 클린스테이션을 탑재했으며 6모션 퍼팩트 클리닝 시스템을 탑재하여 청소의 시작부터 끝까지 완벽하게 마무리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또한 22개의 센서, 대용량 배터리, APP 원격제어 기능들로 가구나 장애물이 많은 대형평수라도 청소의 중단없이 꼼꼼하게 섬세한 청소를 할 수 있다는 점도 큰 특징이다. 
 
1993년 설립된 국내 대표적인 로봇전문기업 유진로봇의 아이클레보 로봇청소기는 산업통상자원부와 코트라가 인증하는 세계일류상품에 10년 연속 선정되었을 정도로 품질을 인정받았다.  또한, 전문 연구원들이 국제 표준 테스트 기준에 따라 철저한 품질 검증 후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아이클레보 담당자는 '고객님들의 끊임없는 관심과 사랑으로 로봇청소기 중 유일하게 세계일류상품에 10년 연속 선정되었다'라고 이야기 하면서 '앞으로 더욱 높은 품질과 기술력으로 오랫동안 믿고 사용할 수 있는 로봇청소기를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이야기 했다. 

저작권자 © 한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