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리한 포인트경제의 마일리지 통합·결제 플랫폼 마일벌스가 리워드 광고플랫폼서비스 기업인 더줌코리아와 함께, 연말을 맞아 마일벌스 앱 내에서 최저가 기획상품전을 12월 13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최저가 기획상품전은 “애플 맥북, 애플 에어팟, 애플워치SE, 뱅앤올룹슨 헤드폰, 발뮤다 토스트” 등 고객들이 선호할 만한 상품들을 국내 최저가로 준비하였다. 또한, 해당 제품들을 구매하면 마일벌스 포인트(MVP)를 최대 20%까지 리워드로 제공하고 있어, 평소 구매를 미루던 소비자들에게는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더불어 더줌코리아의 리워드몰에서 판매중인 다양한 상품 구매를 통해 마일벌스 포인트(MVP)를 상시 리워드 받을 수 있다.

마일벌스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다. 각 기업의 마일리지를 고객이 직접 마일벌스 포인트(MVP)로 교환·통합하여 현금처럼 쓸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지난 11월 30일부터는 오프라인 매장에서 MVP를 사용할 수 있도록 바코드 결제 기능도 서비스를 시작하였다.

마일벌스 관계자는 “이번 최저가 기획상품전은 마일벌스가 고객들의 편리한 포인트경제를 위해 어떠한 방향으로 나아가야 할지를 보여주는 좋은 표본이 될 것으로 보인다.”라고 말하며 “이번 기획전의 데이터를 바탕으로 소비자 니즈를 파악하여 보다 다양한 기획전과 이벤트를 준비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