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한정 프로모션을 통해 3개월 이상 신규 결제자에게는 에어팟 3세대 무료 증정

AI 기반 맞춤형 학습 앱인 ‘콴다’ 운영사 매스프레소(대표 이종흔, 이용재)가 1:1 온라인 과외 서비스인 콴다과외의 사이트 리뉴얼 기념 프로모션 행사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새로워진 콴다과외 홈페이지는 겨울방학을 맞이하여 준비한 다양한 혜택 및 학습 콘텐츠를 상세하게 볼 수 있도록 바뀌었다. 또한, 전문 상담실장이 상시 대기하는 상담 신청 기능이 추가되어 학생을 위한 최적의 맞춤형 선생님 추천과 학습 설계 제공에 집중하였다. 콴다과외는 사이트 리뉴얼을 기념하여 12월 한정 프로모션으로 3개월 이상 신규 결제자에게는 에어팟 3세대도 증정한다. 또, 모든 학생들에게 아이패드를 무료로 대여 중이며, 12개월 수강권을 구매시 무료로 증정한다.

이용재 매스프레소 공동대표는 “콴다과외의 체계적인 학습관리와 퀄리티 높은 선생님 시스템을 통해 학생 개개인에 맞는 공부 전략을 제공하고 코로나19로 인한 학습 공백을 해소할 것"이라며, “가장 효과적인 교육을 전 세계 모두에게 제공하자는 매스프레소의 비젼을 이루기 위해 앞으로도 학습 효과와 접근성을 높일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들을 기술로 구현해나가고자 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한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