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트젠 김성근 대표, "신제품 개발, 홍보마케팅 분야 적극적 협력 할 것"
리트젠 제니컴 업무협약, UV장비 및 UV센서 선두기업의 만남

주식회사 리트제 이미지 제공: 리트젠 X 제니컴 업무 협약식
주식회사 리트제 이미지 제공: 리트젠 X 제니컴 업무 협약식

응용 광기술(UV장비) 전문 기업인 리트젠(대표 김성근 www.lichtzen.com)이 UV센서 전문기업인 (주)제니컴과 전략적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MOU 협약을 통해 리트젠과 제니컴은 제품 개발협력은 물론 국내외 전시회와 판로유통에 긴밀하게 협력하게 된다.   

지난 15일 진행된 협약식에는 리트젠 김성근 대표이사와 제니컴 손정환 대표이사를 비롯해 양사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으며 협약서 서명과 기념 촬영에 이어 사업 현황을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주)리트젠 김성근 대표이사는 “이번 협약으로 제니컴과 홍보마케팅 부분에 적극적인 업무 협력이 이뤄질 것”이라며 “특히 국내외 판로를 확장하는데 있어 탄력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제니컴 손정환 대표이사는 “UV장비와 UV센서 분야에 기술을 보유한 두 기업의 만남을 계기로 혁신적인 제품 개발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며 “이번 협약이 세계적인 공급망을 구축하고, 새로운 사업기회를 얻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주식회사 리트젠은 26년 된 UV장비 전문 기업으로 UV LED 및 장비의 CE 인증 획득 뿐만 아니라, 국내 유일무이한 UV램프 CE인증을 소유한 기업이다. 

저작권자 © 한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