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 어센덱스는 금일(15일) 유클라우트(YouClout) 신규 상장 소식을 발표했다.

 유클라우트(YouClout)는 인플루언서와 대중 간 소통을 가능하게 하는 크로스 디바이스 분산 플랫폼으로, 모바일 및 데스크탑을 포함한 기타 웹 지원 장치에서 실행되는 에스엔에스(SNS)와 비슷한 커뮤니티 중심 엔에프티(NFT) 마켓플레이스다. 유클라우트(YouClout) 마켓플레이스를 통해 창작자는 메타버스에서 사용할 창작물을 토큰화 할 수 있으며, 유클라우트(YouClout)의 핵심 기능인 컨퍼런스(Conference)를 통해 창작자가 플랫폼 전체에 메시지 전달하여 커뮤니티와 직접 소통 할 수 있다.

유클라우트(YouClout)에서 사용자는 엔에프티(NFT) 형식으로 자산을 구매하고 좋아하는 아티스트로부터 할인 받을 수 있으며, 좋아하는 호스트, 창작자 및 아티스트에게 팁을 줄 수 있다. 또한 와이씨티(YCT) 스테이킹을 통해 이자를 얻고, 유동성 채굴을 통해 와이씨티(YCT) 보유량을 사용할 수 있다. 유동성 채굴은 유클라우트(YouClout) 사이트 및 파트너 사이트에서 사용 가능하다.

어센덱스는 유동성이 높은 거래 플랫폼과 안전한 보관 솔루션을 제공하는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로 현물, 마진, 선물 거래, 지갑 서비스와 200개 이상의 블록체인 프로젝트에 대한 스테이킹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

유클라우트(YouClout) 대표 블라드 이오누트 스테판(Vlad Ionut Stefan)은 “어센덱스와 유클라우트(YouClout)를 통하여 보다 쉽게 엔에프티(NFT)창작자와 대중의 소통이 이뤄지길 바란다. 앞으로 더 다양한 기능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유클라우트(YouClout) 어센덱스 상장 기념 기간 한정 프로모션 이벤트가 어센덱스 홈페이지에서 진행중이다.

저작권자 © 한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