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23일~30일, 마인드소셜플랫폼 마인드그라운드의 ‘마인드풀위크 가을편’ 개최

명상과 예술의 향연, 10월내내 마음의 풍요로움을 선사해줄

마인드풀위크 가을편 ‘Fall in Mindfulness’ 개최

-10월 23일~30일, 마인드소셜플랫폼 마인드그라운드의 ‘마인드풀위크 가을편’ 개최

-풍요로운 가을의 예술적 테마와 함께 전국구 온·오프라인 클래스, 리트릿 및 로컬 이벤트 소개

-서울의 건강한 특별 장소, 17곳으로의 랜선 여행과 오디오 산책 Mindfulness In Seoul

-10월 20일~11월 20일 <마인드붐: 달빛이 연못을 뚫어도> 명상예술제 협력

 

마인드 소셜 플랫폼 마인드그라운드는 10월 23일부터 30일까지(8일 간) 마인드풀위크 가을편 Fall in Mindfulness를 개최한다. 넉넉한 자연의 수확이 번창하는 가을에는 결실의 고마움과 함께 다채로운 예술을 깊게 만끽할 수 있다. 마인드그라운드가 명상과 예술을 테마로 기획한 전국구 온·오프라인 클래스를 만나보자.

 ‘명상’과 ‘예술’을 주제로 마련된 마인드풀위크 가을편은 춤명상, 태극권, 터프팅, 요가 등 동적이고 심미적 요소를 결합한 10여개의 온·오프라인 클래스를 8일 간 집중적으로 선보인다. 전문 심리 상담가와 함께 하는 초심자를 위한 명상 클래스, 아시아 전통 무예 태극권의 움직임과 함께 하는 명상, 맨 발로 땅을 밟으며 숲에서 즐기는 요가와 명상 클래스도 마련되어 있다.

푸른 가을의 정취를 오롯이 느끼며 예술적인 에너지를 발산할 수 있는 소규모 춤명상 클래스와 앤디워홀에 영감 받아 나만의 거울을 제작하는 터프팅 클래스도 새롭게 소개한다. 동해에서 즐기는 아로마요가 클래스, 전라남도에서 1박 2일 간 즐기는 요가리트릿, 온라인으로 만나는 컬러테라피 등 힐링 등 예술과 명상이 어우러진 축제를 즐겨보자.

마인드풀위크 가을편은 코스메틱 브랜드 아비브, 국내최초 프리미엄 퍼플티&스킨케어 브랜드 티퍼런스, 핀란드 국민 간식 브랜드 핀크리스프, 건강 먹거리 브랜드 네니아가 함께 하는데, 몸과 마음의 건강을 돕는 좋은 상품들로 마인드풀키트가 구성 되었으며 이번 가을편 클래스를 수강하는 모든 고객에게 무료증정한다.

또한, 서울관광재단 주최, (주) 마인드디자인, 호주 미디어 Spa & Wellness 협력으로 마음챙김 명상과 요가, 지속가능한 먹거리, 문화를 간직한 공간, 아름다운 자연 등 서울의 마음챙김 스폿 17곳을 미디어 콘텐츠와 특별 제작된 가이드북, 지도를 통해 소개하는 마인드풀니스인서울(Mindfulness In Seoul)프로젝트를 동시 진행한다. 서울의 유무형 관광 콘텐츠를 확인할 수 있는 공간으로 다양한 체험을 통해 일상을 여행하는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한다.

선정된 장소를 통해 서울 곳곳에 숨겨진 마음챙김, 웰니스 명소와 수련 센터들을 확인해보자. 복잡한 도심 속에서 나만의 취향과 흥미를 살펴보고 고요한 섬을 향해 여행하는 일상을 누려볼 수 있을 것이다. 음악명상 팀 케렌시아와 함께 작업한 음원은 도산공원과 시인의 언덕에서 영감을 얻어 직접 연주하고 가이드 명상을 더한 사운드 콘텐츠로, 어디서든 걸으며 가을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오디오 산책을 마련했다. QR로 쉽게 접속 가능하니, 선선하고 푸근한 가을날 오감을 일깨우는 여정을 시작해보길 추천한다.

오는 10월 20일부터 11월 20일까지 (사) 글로벌평화예술문화재단 주최, (사) 아시아명상협회, 서울시 협력으로 열리는 명상예술제 [마인드붐: 달빛이 연못을 뚫어도 (MIND BOOM: Though Moonlight Penetrates the River)] 또한 마인드그라운드가 함께 한다. 현대인이 가진 다양한 내적 갈등 및 대립을 목격하고 완화할 수 있는 기회를 예술을 통해 제안하는 행사로 총 예술 감독이자 오랫동안 ‘마음’을 주제로 작업한 김신일 작가를 필두로 문서진, 박관택, 서용선, 유승호, 조현선 작가를 초청하여 전시회를 진행한다.

박은경 인도 고전 안무가와 함께 마인드붐 전시회장에서 마인드풀위크 가을편을 기념하는 오프닝공연을 진행하여 10월 23일 마인드그라운드 유튜브 채널을 통해 무료 공개할 예정이니, 편안한 저녁, 집에서 춤과 명상이 결합된 예술적인 퍼포먼스를 감상해보면 어떨까. 예술과 마음챙김, 명상의 향연! 그 매력으로 빠져들 준비를 해보길 바란다. 온라인 관람 신청 및 마인드풀위크 가을편의 클래스는 마인드그라운드 웹사이트에서 더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