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유버스 제공
이미지=유버스 제공

수면솔루션 적용 침구류 전문기업인 네이처슬립(대표: 김화선)은 렌탈 플랫폼 전문기업인 현대렌탈서비스(대표: 가철, 이하 유버스)와 전략적 제휴를 체결하고, 전용 상품개발 및 공동 마케팅 활동을 통해 매트리스 렌탈서비스를 고객에게 확대한다고 금일(13일) 밝혔다.

양사는 각자가 보유하고 있는 역량과 자원을 최대한 활용하여 네이처슬립의 수면솔루션에 대한 우수한 기술력이 적용된 매트리스를 신규 개발하고, 합리적인 비용으로 유통하기 위하여 전략적 제휴에 합의하였다. 또한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홍보 및 마케팅을 통한 공동의 이익이 창출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협조해 나갈 예정이다.

이번 전략적 제휴의 결과물로 새롭게 출시되는 “유버스 네이처슬립” 매트리스는 최상의 수면을 위한 기능성과 경제성에 중점을 두고 있다. 해당 매트리스는 4단계 레이어 구조의 약탄성 소재로 체압을 분산시켜 이상적인 척추 형태를 유지시킴으로써 편안한 사용감을 줄 뿐만 아니라, 뛰어난 통기성으로 수면 시 발생하는 체내의 열을 방출시켜 숙면에 도움을 준다. 반면 렌탈료는 소비자 접근성을 확대하기 위하여 합리적으로 책정되어 있어 출시 초반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네이처슬립은 수면솔루션이 적용된 기능성 매트리스와 침구류를 제조·판매하는 기업으로, 국내 최초 메모리폼 베개를 개발한 황병일 대표가 이끄는 수면코칭연구소를 산하에 두고 있다. 연구소를 통해 수면에 관한 전문적이고 과학적인 제품을 지속적으로 연구개발 및 제공하고 있으며, 체험 기회를 확대하기 위하여 서울, 부산, 대전, 광주 등 전국 4개 거점의 지점과 제주를 비롯한 9개 거점의 체험샵 라운지를 운영중이다.

수면코칭연구소 황병일 대표는 “네이처슬립만의 높은 기술력과 노하우가 반영된 제품을 유버스의 탄탄한 공급망을 통해 많은 고객들에게 제공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불편을 호소하는 많은 현대인에게 최상의 수면환경을 조성해 줄 수 있도록 수면연구와 제품개발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가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유버스 네이처슬립”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유버스를 통한 렌탈고객 대상으로 베개세트와 시트패드 증정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유버스 홈페이지와 유버스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