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성분 중 99.7%가 EWG 그린 등급인 저자극 친환경 '프리미엄 라인 중성세제' 선보여

이미지=프리미엄라인 중성세제(네이처슬립 제공)
이미지=프리미엄라인 중성세제(네이처슬립 제공)

수면솔루션 적용 침구류 전문기업 ㈜네이처슬립(대표: 김화선)은 친자연 성분의 ‘프리미엄라인 중성세제’를 자체 개발하여 출시했다고 금일(12일) 밝혔다.

네이처슬립은 우수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기능성 매트리스와 침구류를 제조·판매하는 기업이다. 주력 상품으로 수면솔루션이 적용된 타퍼 세트와 매트리스 세트 상품이 있으며 그 외에도 20여 개의 다양한 제품을 생산, 판매하고 있다. 또한, 강남, 부산, 대전, 광주 등 네 개 지역에 체험이 가능한 캠퍼스를 두고 있으며 제주도를 포함한 전국 8곳의 체험샵 라운지도 함께 운영 중이다.

새롭게 출시된 친환경 ‘프리미엄라인 중성세제’는 침구 업계 최초로 자체 개발한 침구 전용 세제다. 전 성분 중 99.7%가 EWG 그린 등급, 알러지프리 향료가 0.3% 포함되어 있다. 또한 감잎추출물, 라임추출물, 알로에베라잎추출물 등 화학성분이 첨가되지 않은 자연 유래 원료로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였다.

주원료는 섬유 보호에 우수한 코코넛, 팜오일, 옥수수 등 자연 유래 원료다.  본 제품은 세탁 시 별도의 섬유유연제 사용을 필요로 하지 않는다. 따라서 잔류 성분 걱정이 없어 아기 옷, 속옷 전용으로도 사용이 가능하다.

침구 프리미엄 중성세제를 개발하게 된 배경은 고객의 제안이었다. 화학 성분과 표백제 등으로 매일 사용하는 이불 등 커버가 변색되거나 세제 냄새, 알러지 반응 등으로 불편하다는 고객 요청이 다수 접수되었다. 이에 자는 동안 자연과 가까운 환경에서 살이 닿는 침구를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을 고심해 개발하게 되었다. 

네이처슬립 수면코칭연구소 황병일 대표는 “네이처슬립의 '프리미엄라인 중성세제'는 인체에 유해한 화학성분(CMIT, MIT, 벤젠 등)이 무첨가된 안전한 세제”라며, “각고의 노력 끝에 개발, 출시되어 그간 추구해 오던 자연친화적 수면 환경 조성과 위생관리, 비대면 시대에 부합하는 셀프케어로 접근이 가능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전했다.

한편, 네이처슬립에서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진행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처슬립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