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2 수능 수학 대비 개념 강좌 ‘알파테크닉’ 전 과목 개강
- ‘알파테크닉’ 강좌 패키지 30%, 교재 패키지 10% 할인 판매 중

 한석원 강사

디지털대성(068930)이 운영하는 대입이러닝 브랜드 대성마이맥의 한석원 강사가 2022 수능 수학 대비 개념 강좌 ‘알파테크닉’의 전 과목을 개강했다.

2022학년도 수능부터는 ‘2015 개정교육과정’에 따라 문과·이과 통합형으로 치러진다. 수학 영역은 그동안 이과는 ‘가형’, 문과는 ‘나형’을 치렀지만, 예비 고3 학생들은 공통과목과 함께 선택과목 1개를 골라 시험을 봐야 한다. 이에 ‘알파테크닉’은 2022학년도 개정 수능 수학 출제 범위에 맞게 공통과목 수I, 수II은 물론 선택과목 미적분, 확률과 통계, 기하까지 빠르게 개강을 완료했다.

‘알파테크닉’은 대성마이맥에서 10년 넘게 가장 많이 선택 받는 한석원 강사의 대표 강좌로, 교과서 개념이 어떻게 ‘수능 문제화’ 되는지를 매우 상세히 학습함으로써 결국 수능 최고난도 문항까지 풀어내게 하는 실전 개념 강좌이다. ‘알파테크닉’ 교재 구성은 ①교과 주요 개념 정리 ②학습한 개념 1차 적용 연습 문제 ③고도의 사고력을 요구하는 고난도 문제 ④전 문항에 대한 자세한 해석 순으로 개념에 대한 심층적인 이해를 돕도록 구성돼있다.

또한 교재 안에 함께 구성돼있는 ‘알파테크닉’ 워크북은 수능 출제 경향에 맞는 문제를 추가 수록했고, 워크북 전 문항에 대한 동영상 답변 서비스를 제공해 확실히 이해할 수 있도록 돕는다. 이를 통해 수능 수학의 2, 3점 문항뿐만 아니라 4점 문항 문제도 풀어낼 수 있는 일관된 방법을 충분히 훈련할 수 있다.

현재 대성마이맥에서는 ‘알파테크닉’ 패키지를 할인 판매 중이다. 패키지는 공통과목인 수 I, 수 II에 선택과목인 미적분, 확률과 통계, 기하 중 1개를 선택하여 총 3과목으로 구성할 수 있으며, 강좌 패키지는 30%, 교재 패키지는 1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대성마이맥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