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체인 기반 강의 콘텐츠 통합 서비스 플랫폼 레이블(LABEL)이 블록체인 전문 검증 업체 슬로우미트스(SlowMist)로부터 보안 검증을 완료했다고 28일 밝혔다.

레이블은 강의 콘텐츠 인큐베이팅 시스템을 통해 질 높은 강의 컨텐츠를 유도하고 블록체인 스마트 컨트랙트를 활용한 투명한 정산 시스템으로 콘텐츠 창작자, 투자자, 유통사, 소비자가 모여 공생할 수 있는 공간을 창출한다.

레이블은 슬로우미스트에서 진행하는 스마트 컨트랙트 보안 감사를 시행했다. 레이블은 보안 검증을 통해 ERC-20 기반의 자체 토큰인 LBL의 안정성을 검증받았다. LBL은 총 13개의 보안 검증 항목을 통과했다.

슬로우미스트는 중국 샤먼에 기반을 둔 블록체인 생태계 보안분야에 주력하는 블록체인 기술 회사이다. 슬로우미스트는 2018년 1월에 설립, 가상화폐 거래소 및 암호화폐 지갑, 스마트 컨트랙트 등 보안감사를 진행하고, 이더리움, 이오스 등 탈 중앙화 앱에 대한 연구를 깊게 진행하고 있는 블록체인 전문기업이다.

레이블 김형준 최고운영책임자는 “슬로우미스트의 보안 감사를 통해 레이블의 보안성과 정합성을 높이고 투명한 생태계 조성에 기여할 것이다”라며, “이를 통해 레이블은 전 세계 강의 콘텐츠의 창작자와 소비자가 원활한 소통을 할 수 있는 블록체인 기반의 강의 콘텐츠 인큐베이팅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