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대성(068930)이 운영하는 대입 이러닝 브랜드 대성마이맥의 수학 영역 스타강사 이창무, 차영진, 한석원 강사가 오는 26일 밤 9시에 ‘수학 선택 과목 라이브’를 진행한다.

2022학년도 수능부터 수학 영역은 가형/나형 구분 없이 수험생은 수학Ⅰ과 수학Ⅱ를 공통과목으로 모두 응시해야 하고, 선택과목으로 확률과 통계, 미적분, 기하 중에서 1개를 골라야 한다. 이에 대성마이맥의 수학 영역 대표 강사 이창무, 차영진, 한석원 강사가 변화된 개정 수학을 대비하고자 ‘수학 선택 과목 라이브’를 준비했다.

수학 선택 과목 라이브’는 26일 밤 9시에 시작하여, 1부에서는 차영진 강사가 10문 10답을 통해 학생들의 사전 질문에 직접 답변을 하고, 2부에서는 이창무, 차영진, 한석원 강사가 ‘확률과 통계, 미적분, 기하, 당신의 선택은?’이라는 주제로 수학 선택 과목을 집중적으로 분석한다. 개정된 수학으로 인해 선택 과목에 대한 고민을 하는 수험생이라면 놓치지 않길 바란다.

‘수학 선택 과목 라이브’를 시청한 학생들을 위한 이벤트도 있다. 라이브 시청 후 배운 점과 기억에 남는 점, 스스로의 판단 기준으로 선택 과목을 신중히 고르겠다는 다짐을 남기면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대성마이맥 홈페이지(www.mimacstudy.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