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성마이맥 물리 방인혁 강사, 24일 크리스마스 이브 밤 10시에 라이브 진행
- 사전에 수험생에게 질문 받아, 수능 물리학에 대한 궁금증에 답변

디지털대성(068930)이 운영하는 대입 이러닝 브랜드 대성마이맥의 물리 방인혁 강사가 24일 밤 10시에 수능 물리학 라이브를 진행한다.

방인혁 강사의 라이브는 수능 물리학에 대한 모든 궁금증을 해결하는 자리로서, 크리스마스 이브인 24일 밤 10시에 진행되기에 ‘물리 크리스마스 콘서트’라 이름 붙였다. 사전에 학생들에게 궁금한 점을 질문을 받았으며, 이에 대한 답을 ‘10문 10답’ 코너에서 방인혁 강사가 직접 답변할 예정이다. 또 사회자를 추천 받아 가장 많이 언급된 이를 책임지고 섭외했다고 밝혔다.

방인혁 강사의 ‘물리 크리스마스 콘서트’는 대성마이맥 홈페이지에서 시청할 수 있다.  대성마이맥은 올해 3월 한국갤럽조사연구소의 리서치 결과, 가장 추천하는 수능 인강 브랜드 1위로 꼽힌바 있다. 강사진으로는 물리 방인혁 강사를 비롯하여 국어 박광일, 수학 한석원, 영어 이명학, 사탐 임정환, 생명과학 윤도영 강사 등이 있다.

한편, 방인혁 강사는 과학고 조기 졸업하고 KAIST 대학 학사 졸업, KAIST 대학원 석사 졸업, 박사 수료하였다. 강남대성 등의 오프라인 학원에서 최상위권 수험생을 압도적인 강의력으로 사로잡고, 지난 11월 대성마이맥의 물리 과목 신규 강사로 입성하였다.

방인혁 강사가 온라인에 입성한 후 수험생 커뮤니티에서는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인혁쌤 좋아용 설명이 자세해서’, ‘쉽고 간단한 풀이, 전달력이 굉장히 좋아요’, ‘올해 인강 나와준 것 만으로도 감사’ 등의 게시글과 댓글이 올라왔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대성마이맥 홈페이지(www.mimacstudy.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