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정 황해수역서식 큰구슬 골뱅이만 사용 철저한 위생기준 세워

고단백 저지방식으로 통조림 명가 삼포식품의 큰 구슬골뱅이가 유지어터들에 게 인기를 끌고 있다.

삼포식품 큰 구슬골뱅이는 고단백저지방식품으로 출시이레 각종 술안주와 성장기 어린이 영양식으로 인기가 높아왔다. 그러던 중 최근 코로나19로 활동이 줄은 현대인들에게 영양성분과 섭취편의성이 알려지기 시작하면서, 다이어트에 성공하고 체중을 유지해 나가려는 유지어터들로부터 인기식품으로 자리잡고 있다.

삼포식품 큰구슬 골뱅이는 140g,400g 두 가지 타입으로 출시되고 있다. 삼포식품 큰구슬 골뱅이제품의 원재료인 골뱅이는 피부노화를 방지하는 히스친 성분을 비롯해 자양강장에 좋은 콘스트로이친, 타우린과 비타민A, 필수아미노산 및 단백질, 불포화지방산, 인, 철 요오드, 미네랄 등이 풍부한 식재료다. 거기에 100g당 86칼로리 밖에 안되는 저칼리로리 식품으로 다이어트와 건강까지 챙길 수 있다.

자연산 골뱅이를 구매해 조리하기 까지 손질작업이 쉽지 않고, 신선하게 유통보관 하는 것이 쉽지 않은 반면, 삼포식품 큰구슬골뱅이 제품은 간편함과 동시에 골뱅이 특유의 맛을 식탁위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삼포식품관계자는“자사 큰구슬 골뱅이 제품은 고단백 저지방 다이어트식품으로 최근 다이어트에 관심있는 분들사이에 가심비 높은 제품으로 알려지기 시작하면서, 높은 판매성과를 보이고 있어, 기대가 크다”고 말했다.

한편, 삼포식품은 큰구슬 골뱅이 외에도 꽁치, 고등어, 황도, 번데기 등 통조림 자체브랜드와 대기업 oem으로 제조 판매하고 있으며, 2016 대한민국 국민브랜드 대상 수상, 2016 글로벌브랜드 대상 수상, 2018년 4월 한국산업표준㉿ 인증획득(한국식품연구원)의 성과를 올린바 있으며, 지속적으로 어려운 이웃에 크고 작은 손길을 내밀어 윤리적 기업으로 상생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