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배포 및 작성을 돕는 언론홍보 전문기업 '제보왕'의 기업언론홍보 서비스가 주목받고 있다. 

제보왕의 보도자료배포 서비스는 기업과 단체의 소식을 보도자료의 형태로 국내 주요 매체에 전달해 기업별의 보도이슈를 매체 담당기자들에게 전달하는 서비스로 기업브랜드 확장과 신뢰성에 주용한 홍보를  높은 수준으로 지원해주고 있다. 

서비스 이용금액도  혁신적이다. 중소기업 직원의 반달치 급여도 채 되지 않은 비용으로 1년간 무제한으로 횟수 제한없이 전문적인 언론홍보 배포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또한 보도이슈가 많지 않은 기업들이 쉽게 선택 가능하도록하는 단건 배포 서비스도 저렴하게 이용가능하다.

거기에 홍보이슈가 강하거나 보도자료 배포로 성과를 보기 어려운 기업을 위한 애드버토리얼 서비스도  온라인 최저가로 제공하고 있어 언론홍보에 필요한 복합적 서비스 한 기업의 언론홍보에 적합하다. 

 

제보왕의 언론홍보 서비스는 보도자료 배포 횟수제한이 없고 가격이 저렴하다고 해서 보도자료 배포 성과가 떨어지지 않는다. 

오히려  보도자료가 가져야 할 원칙과 구성요건에 맞추어 10년 넘게 언론홍보를 진행해온 전문가가 상담과 피드백을 전해 기본을 지킬 수 있게 돕고 분야별 기자에게 최신 미디어 리스트로 전달되기  때문에 기성 배포서비스 보다 성과가 높은 경우가 더 많다.   

기업의 언론홍보에서 발목을 가장 크게 잡는 부분은 아무래도 보도자료의 작성 부분이다.

다양한 홍보업무에 시간이 부족한 홍보담당자가 미디어가 원하는 보도자료를 기업의 홍보이슈를 섞어 정리 하는 일은  전문성 부족과 작성방향, 보도이슈 발굴에서 부터 쉽지 않은 일이기 때문이다.  이경우 제보왕에 의뢰해 기업의 보도 방향을 쉽게 상담하고 이슈 발굴후 기초자료를 전달해 주면  수준높은 보도자료가 대필 서비스가 제공되어 업무 시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전문기업 제보왕 최창호대표는" 제보왕서비스를 론칭하면 가장 우선으로 생각한 부분은 기업언론홍보의  배포성과는 높이고 고가로 형성되어 있는 언론홍보의 시장의 거품을 빼서  가성비와 가심비를 잡는 질 높은 서비스를 만들어 내는것을 우선적으로 고려했다"고 말했다.

그는이어 "이미 한국을 대표하는 정부 산하 기관과 상장사, 해외 글로벌 기업등의 서비스 배포결과를 통해 제보왕의 배포서비스가  검증되고 있으며, 기업 보도이슈가 약한 스타트업기업과 소규모 단체의 보도자료 배포에서도 기존 배포서비스들에서 찾아 볼 수 없는 가성비 높은 성과를   보이고 있어 기대가 크다"고 말했다. 

한편, 제보왕에서는 자체 사이트를 통해 분야별 보도자료 배포서비스 결과를 주요 포털사이트 검색 결과를 중심으로 가감없이 100% 공개하고 있으며,  포털사이트에 검색되지 않는 단순 미디어 리프린팅등의  결과는 거품으로 보고 제공하고 있지 않다. 서비스 이용에 관한 보다 자세한 문의는 전화문의(070-4792-7720)나 사이트(https://www.jebowang.com/)를 통해 확인 할 수 다.  

저작권자 © 한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