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단백질과 비타민 무기질 까지 한 번에 섭취

 

식사대용 단백질제품 생산 전문기업 케이피이(대표 전두환)가 신규 브랜드 뉴튼을 론칭하고 5종의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케이이피이는 20여 년간 단백질제품을 연구해온 기업으로, 다양한 프로틴 제품을 OEM 생산해왔으며, 사업기간동안 단백질 관련 다양한 브랜드 개발에 참여해 월 5톤 내외의 단백질 제품생산이 가능한 생산역량을 보유하고 있다.

신규 론칭 브랜드 뉴튼은 단백질(PROTEIN), 뉴트리션(NUTRITION)의 합성어로 단백질 뉴트리션 즉 '단백질영양' 이라는 뜻을 담고 있다.

뉴튼은 기존의 단백질식단이 헬스푸드에 치중되어 있던 고정관념을 넘어 누구에게나 쉽게 식사 대용으로 선식, 쉐이크. 시리얼. 커피. 두유. 우유처럼 간편하게 접근 할 수 있도록 해 기존 단백질식품군의 선입견을 벗어나 남녀노소 손쉽게 일상에서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도록 기존 단백질 제품의 단점을 보완했다. 특히 제품에 비타민등 미량영양소 밸런스를 고려한 점이 차별적이다.

뉴튼 브랜드 론칭과 함께 출시된 5종제품은 뉴튼프로틴(2kg),뉴튼게이너(3.2kg),뉴튼단백질쉐이크(600g),프로틴테크(2kg),게이너테크(3.2kg)이다.

제품별로 살펴보면 뉴튼프로틴은 분리대두단백질과 보리분말과 옥수수분말이 함유된 단백질 제품으로 1회섭취당 단백질 22.5g 섭취 할 수 있다.

뉴튼게이너1회 섭취당 18.4g이 함유되어 있으며, 아미노믹스 .L-글루타민함유 하고있다. ‘뉴튼프로틴쉐이크1회섭취당 단백질이 16.5g 함유된 식사대용 제품으로 식이섬유가 함유 되어있으며 비타믹스.아미노믹스 들어 있다.

프로틴테크1회 섭취당 단백질 22.5g 함유된 제품으로 식물성단백질 분리대두 단백과 비타민믹스 L-글루탐민 포함되어 있다.

게이너테크1회 섭취당 단백질 16g섭취가능한 탄수화물복합제품으로 아미노믹스와 L-글루타민이 함유되어 있다.

케이피이 제품개발 팀장은 특별한 조리 과정 없이 맛있고 간편하게 영양소가 골고루 함유된 헬스, 단백질푸드는 건강관리 .체중관리가 필요한분이나 영양밸런스 식단을 찾는 소비자들에게 도움이 되며, 건강관리를 위해서 단순히 탄수화물을 극단적으로 줄인 습관보다는 단백질.식이섬유등 골고루 함유된 통곡물섭취가 도움이 된다는 것에 착안해 제품을 개발했으며,

특히 스트레스가 많은 현대인에게 꾸준한 영양식단관리와 적절한 휴식은 중요한 만큼 건강관리와 체중 관리를 위해서 별도의 건강제품. 영양제품등을 따로따로 구입해서 먹는 불편함을 줄이는 방법을 고려해 제품을 개발하게 되었다고 설명했다.

케이피이 전두환 대표는  20여 년간 단백질 식품 OEM제조와 브랜드개발에 참여해온 경험을 바탕으로 기존 단백질식품이 가진 운동하는 사람만 먹는다는 한계성을 넘어 남녀노소 누구나 건강한 식단구성과 영양밸런스를 한 번에 얻을 수 있도록 기획해 향후 성장에 대한 기대가 크다고 말했다.

한편, 케이피이는 현재 다양한 방식의 마케팅 협업과 외부 투자등을 고려중이다.

저작권자 © 한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