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병자리(양력 120~218)

총운 기분 상하는 일이 있어도 언제 어디서든 여유와 미소를 잃지 마세요. 듣기 싫은 소리는 한 귀로 듣고, 한 귀로 흘리세요. 괜히 예민하게 반응하지 마시고요. 그러려니 하고 대충 넘어가는 것이 좋아요.

연애운 커플이신 분이라면 적극적으로 자신의 장점을 어필하세요. 연인에게 믿음과 신뢰를 심어주는 것이 좋아요. 싱글이신 분들은 서두르거나 조급해하지 마세요. 상대방이 마음에 들어도 티 내지 않는 것이 좋아요. 자칫 상대방의 페이스에 말려들 수 있어요.

재물운 이번 주는 평소보다 아끼고 절약해야 하는 시기에요. 수중에 비상금이나 여윳돈을 마련해 두세요. 갑자기 큰 돈이 나가거나 목돈이 필요할 수 있어요. 밖으로 나갈 때에도 약간의 비상금을 마련해 가세요.

행운 오렌지색, 마스크팩, 액세서리점

 

물고기자리(양력 219~320)

총운 당신의 인기와 존재감이 상승하는 한주에요. 그만큼 할 일도 많고 바쁘게 움직여야 할 수 있어요. 그렇다고 너무 부담을 갖거나 스트레스 받지 마세요. 바쁘게 움직이는 만큼 얻는 것도 많을 거에요.

연애운 커플이신 분들은 평소보다 연인을 잘 챙기세요. 말이나 행동이 다른 점은 없는지 살펴도 보시고요. 말 못할 고민에 마음 고생을 하고 있을 수도 있어요. 싱글이신 분들은 평소보다 용기를 내도록 하세요. 좋아하는 사람에게 먼저 고백해보는 것도 좋아요.

재물운 재물에 있어서는 비교적 여유로운 시기라고 할 수 있어요. 나가는 돈도 많지만 그만큼 들어오는 것도 많을 거에요. 여윳돈이 생긴다면 통장에 차곡 차곡 쌓아 두세요. 돈이 들어왔다고 함부로 쓰고 다니지 마시고요.

행운 노랑색, 선물, 미용실

 

양자리(양력 321~419)

총운 다른 사람이 가진 것을 탐하거나 부러워하지 마세요. 괜히 남을 질투하거나 피해 의식을 느끼지도 마시고요. 남들을 부러워하다 보면 한도 끝도 없어요. 적당히 자신이 가진 것에 만족하는 것이 좋아요.

연애운 커플이신 분들은 연인을 구속하려고 하지 마세요. 지나친 참견이나 간섭은 피하는 것이 좋아요. 싱글이신 분이라면 너무 부끄러워하거나 고민하지 마세요. 상대가 마음에 든다면 솔직하게 표현하는 것이 좋아요. 괜히 고민만 하다가 좋아하는 사람을 남에게 빼앗길 수 있어요.

재물운 경제적으로는 비교적 만족할 만한 한 주가 될 거에요. 기대하지 않은 재물을 얻거나 용돈이 들어올 수 있어요. 평소에 갖고 싶었던 물건을 구매해 보는 것도 좋아요. 점심 먹고 나서 커피 한 잔 돌리는 것도 좋을 거에요.

행운 베이지색, SNS, 유원지

 

황소자리(양력 420~520)

총운 이번 주는 지난 일이나 과거에 너무 연연하지 마세요. 이미 흘러간 일들은 빨리 잊는 것이 좋아요. 한번 엎질러진 물은 다시 주워담을 수 없어요. 이제부터는 당신의 현재와 미래만 생각하세요.

연애운 커플이신 분들은 연인과 오해가 생길 수 있어요. 해명해야 할 일이 있으면 적극적으로 해명하세요. 자칫 오해가 또 다른 오해를 낳을 수 있어요. 싱글이신 분들은 평소보다 언행에 주의하세요. 좋은 점수를 따고도 말 한 마디로 잃을 수 있어요.

재물운 재물과 명예가 당신과 함께 할 거에요. 좋은 기회를 잡거나 반가운 소식이 들려올 수 있어요. 다만, 너무 풀어지지 말고 적당한 긴장을 유지하세요. 이런 때일수록 정신을 바짝 차리는 것이 좋아요.

행운 네이비색, 거울, 쇼핑몰

 

쌍둥이자리(양력 521~621)

총운 이번 주는 외부 활동보다는 내부 단속에 힘써야 하는 시기에요. 외양을 키우는 것도 좋지만, 좀 더 내실을 기하세요. 잠시 주변을 정리하고 스스로를 돌아보는 것도 좋아요. 가족이나 가까운 친구와 시간을 보내는 것도 좋을 거에요.

연애운 커플이신 분이라면 자신의 생각만 고집하지 마세요. 적당히 상대방의 의견에 따르는 것이 좋아요. 싱글이신 분들은 혼자만의 시간을 가져보세요. 미팅이나 소개팅도 다음으로 미루시고요. 조용히 자신만의 일상을 즐기세요.

재물운 이번 주는 돈이나 재물에 너무 연연하지 마세요. 욕심을 버리고 마음을 비우는 것이 좋아요. 있으면 있는 대로 없으면 없는 대로 지내도록 하세요. 재물을 좇을수록 오히려 재물이 멀어질 수 있어요.

행운 블랙, 택배, 관광서

 

게자리(양력 622~722)

총운 이번 주는 새로운 각오와 마음가짐이 필요한 시기에요. 현실에 안주하거나 나태한 모습을 보이지 마세요. 당신의 생활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는 것이 좋아요. 새로운 취미나 공부를 시작해보는 것도 좋을 거에요.

연애운 커플이신 분은 분위기를 조금 바꿔보는 것이 좋아요. 계속 똑같은 모습을 보이면 권태기에 접어들 수 있어요. 싱글이신 분들은 뜻밖의 행운을 잡게 될 거에요. 소개팅에 대타로 나가서 이상형을 만날 수도 있어요.\

재물운 금전적으로는 의외의 횡재나 행운이 찾아올 거에요. 다른 사람과의 내기나 경쟁에서 승리할 수도 있어요. 재미 삼아 로또나 복권을 사보는 것도 좋아요. 다만, 돈과 관련한 일들은 자신의 판단을 우선하세요. 다른 사람들을 따라서 움직이면 이득이 없어요.

행운 초록색, , 패스트푸드점

 

사자자리(양력 723~822)

총운 메마른 대지에 단비가 내리는 듯한 한 주에요. 오랜 시간 기다리던 반가운 소식이 찾아올 수 있어요. 당신이 원하는 목표를 달성할 수도 있고요. 언제 어디서든 희망과 용기를 잃지 마세요. 이제부터는 바로 당신이 주인공이니까요.

연애운 커플이신 분들은 분들은 연인에게서 힘을 얻게 될 거에요. 고민이나 걱정이 있다면 숨기지 말고 얘기해 보세요. 싱글이신 분들은 불 같은 사랑에 빠져들 거에요. 다만, 너무 서두르지 말고 천천히 다가가세요. 빨리 타오른 불길은 그만큼 빨리 꺼질 수 있어요.

재물운 재물 관련한 일들은 주위의 조언을 따르는 것이 좋아요. 고집을 부리면 득보다 실이 많을 수 있어요. 특히 직장이나 알바를 고를 때에는 좀 더 신중하세요. 조건이 너무 좋거나 남들이 꺼려한다면, 그만한 이유가 있는 거에요.

행운 화이트색, 피로회복제, 공원

 

처녀자리(양력 823~923)

총운 이번 주는 모든 일들이 당신 뜻하는 대로 풀릴 거에요. 직장운이 좋고, 시험운과 애정운도 좋으니 더할 나위 없어요. 평소에 마음먹었던 일에 도전해보는 것도 좋아요. 행운의 여신이 함께 하니, 분명 좋은 결과가 있을 거에요.

연애운 커플이신 분이라면 언제 어디서든 연인의 편이 되어 주세요. 상대방이 잘못한 것이 있어도 감싸주는 것이 좋아요. 싱글이신 분들은 적극적으로 자신을 표현하세요. 당신의 매력이나 장점을 아낌없이 드러내는 것이 좋아요.

재물운 재물에 있어서는 당신의 노력이 필요한 시기에요. 노력하면 노력한 만큼 많은 것을 얻을 수 있어요. 다만, 자신의 것을 다른 사람에게 빼앗기지 마세요. 주변의 달콤한 말이나 유혹에 주의하는 것이 좋아요.

행운 그레이, 비상금, 피트니스센터

 

천칭자리(양력 924~1022)

총운 특별히 걱정할 일이 없이 만사가 순조로운 시기에요. 너무 편안하다 보니 따분하거나 지루해질 수 있어요. 괜히 늘어져 있지만 말고 뭔가 일거리를 찾아보세요. 물이 들어왔을 때에 노를 젓는 것이 좋아요.

연애운 커플이신 분이라면 다른 사람의 말에 신경 쓰지 마세요. 연인 사이에 가장 중요한 것은 두 사람의 마음이에요. 싱글이신 분이라면 우연 속의 행운을 찾아보세요. 당신의 말 한 마디, 작은 행동이 행운을 불러올 수 있어요.

재물운 이번 주는 재물운도 좋고 작은 횡재수도 있어요. 생각지도 않은 기회가 찾아올 수도 있을 거에요. 모임이나 약속이 있다면 빠지지 말고 나가보세요. 행운의 여신이 당신을 기다리고 있을 테니까요.

행운 레드색, 음악, 마트나 시장

 

전갈자리(양력 1023~1122)

총운 이번 주는 다른 사람에게 기가 죽거나 얕잡아 보이지 마세요. 한 두 번 실수했다고 해서 주눅들지도 마시고요. 지금 당신에게 필요한 것은 바로 자신감이에요. 당당하고 자신감 있는 태도가 행운을 불러올 거에요.

연애운 커플이신 분들은 연애 초기의 설렘과 감정을 살려보세요. 연인의 새로운 매력이나 장점을 찾아보는 것도 좋아요. 싱글이신 분들은 미팅보다는 소개팅에 나가보세요. 사람들이 많이 모인 자리는 피하는 것이 좋아요.

재물운 재물에 있어서는 들어오는 돈보다 나가는 돈이 많을 거에요. 친구나 가족 때문에 많은 돈이 나갈 수도 있어요. 너무 아끼려고만 하지 말고 써야 할 때는 쓰세요. 언제나 이득만 보고 살 수는 없는 것이니까요.

행운 바이올렛색, 도시락, 편의점

 

사수자리(양력 1123~1224)

총운 괜히 선심을 쓰다가 당신이 손해 볼 수도 있는 한주에요. 아무리 친한 사이라도 맺고 끊는 것을 확실히 하세요. 특히 남의 일이나 책임을 대신 떠안지 마세요. 실컷 고생하고 안 좋은 소리를 들을 수 있어요. 거절할 것은 딱 잘라서 거절하는 게 좋아요.

연애운 커플이신 분이라면 두 사람의 미래를 함께 그려 보세요. 오래 사귄 커플이라면 결혼을 생각해 보는 것도 좋아요. 싱글이신 분은 자신의 이상형을 만날 수 있어요. 마음에 드는 사람이 있다면 절대 놓치지 마세요. 이번에 만나게 되는 사람과는 천생연분이 될 거에요.

재물운 금전적으로는 아끼고 절약해야 하는 시기에요. 써야 할 곳과 쓰지 말아야 할 곳을 잘 구분하세요. 사고 싶은 것이 있어도 조금 참는 것이 좋아요. 나중을 생각해서 미리 여유 자금을 마련해 두세요.

행운 브라운색, 손목시계, 기차역

 

염소자리(양력 1225~119)

총운 이번 주는 적당한 요령과 임기응변으로 그때 그때 상황에 맞춰서 유연하게 대처하세요. 괜히 흥분하거나 감정적인 모습을 보이지 마시고요. 예상하지 못한 일이 생겨도 너무 당황하지 마세요. 차근 차근 풀어가다 보면 무슨 일이든 해결할 수 있어요.

연애운 커플이신 분들은 작은 선물이나 이벤트를 마련해 보세요. 기대하지 않은 선물로 연인을 감동시킬 수도 있어요. 싱글이신 분이라면 이성에게 솔직한 모습을 보여주세요. 너무 꾸미거나 과시하려고 하지 마시고요.

재물운 재물에 있어서는 수입보다 지출이 많을 수 있어요. 생각지도 않았던 돈이 나갈 수도 있을 거에요. 쓸 때는 쓰더라도 당신의 지갑 사정도 생각하세요. 아무 생각 없이 쓰다 보면 나중에 곤란을 겪을 수 있어요.

행운 파랑색, 사진, 카페

 

[자료 제공: 포춘닥터]

저작권자 © 한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