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아컴퍼니 ,잇츠핏 ‘포스트바이오틱스’ 프롤린 모유함유 유산균 신제품 출시
레아컴퍼니 ,잇츠핏 ‘포스트바이오틱스’ 프롤린 모유함유 유산균 신제품 출시
  • 최여욱 기자
  • 승인 2020.07.15 13: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식품 전문 기업 레아 컴퍼니에서는 ‘잇츠핏’이라는 브랜드로 모유 유산균이 함유된 3세대 ‘포스트바이오틱스’를 출시했다고 금일 밝혔다.

신제품 잇츠핏 ‘포스트바이오틱스’는 맞춤형 유해균 유산균의 특별한 배합으로 스틱 1포 당 유산균 함량이 100억 마리 이상 담았으며, 유산균과 유산균 먹이를 섭취하여 생산한 유산균 배양 건저물 인 유산균 대사산물까지 넣어서 만든 3세대 모유 프롤린 유산균이다.

하루 한포로 규칙적인 배변활동이 어렵거나 정상적인 면역기능을 관리하고 싶으신 분들을 위한 맞춤형 유산균이다. 남녀노소 부담 없이 우리 가족 장 건강을 튼튼하게 관리해 주며. 어린이들도 쉽게 먹을 수 있는 요구르트 맛으로 구성되어 새콤달콤한 맛에 장 건강과 면역까지 한꺼번에 챙길 수 있다.

잇츠핏 브랜드 담당자는 “신제품 ‘포스트바이오틱스’는 전국적인 바이러스로 면역관리를 위한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을 위해서 좋은 원료와 합리적인 가격으로 온 가족 부담 없이 제품을 선택 할 수 있도록 제품 연구와 향후 건강기능식품의 신제품의 라인업을 늘려서 건강기능식품의 하나의 브랜드로 성장 시키겠다’라며 포부를 밝혔다.

레아 컴퍼니는 신규 브랜드 잇츠핏을 통해 신제품 ‘포스트 바이오틱스’ 외 국민 건강에 도움 되는 건강 기능 제품을 추가 출시 예정이며, 제품은 잇츠핏 공식 네이버 스토어 팜에서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