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제보 기사제보 서비스기업 제보왕 사이트 리뉴얼, 최고의 뉴스제보 서비스 약속!
뉴스제보 기사제보 서비스기업 제보왕 사이트 리뉴얼, 최고의 뉴스제보 서비스 약속!
  • 김유진 기자
  • 승인 2020.06.26 14: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제보 기사제보 서비스 기업 제보왕에서는 사이트를 리뉴얼하고 새단장을 마쳤다고 밝혔다. 

제보왕은 국내 최고의 뉴스제보,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를 목표로 지난 10년간 언론홍보 서비스를 진행해온 기업이다. 제보왕은 이번 사이트 리뉴얼과 함께 주요 서비스인 기업에 맞는 미디어리스트를 설정하고, 보도이슈에 따라 보도타이밍을 결정하고 배포까지 한번에 진행가능한 시스템도 갖췄다.

서비스비용은 1만원에서 10만원으로 기존의 서비스 비용보다 낮추어 합리성을 더했다. 사소한 보도이슈에서 부터 중요한 기업 및 사회 이슈까지 제보자의 어려움을 덜어 제보 시스템으로 지속성을 높이는 선택으로 보인다.  

제보왕 관계자는 "유사한 서비스가 일부 있지만, 비용적 측면에서 너무 과한 비용을 청구하는 경우가 많고, 보도성과에 있어서도 책임을 지지 않는 경우가 많은 것에 비해 제보왕에서는 최소보도를 보장하고, 확산배포 까지 책임지고 있어 서비스에 차별성이 있다"고 말했다.   

제보왕은 그간의 보도 성과에 대해서도 유사한 보도자료를 기준으로 살펴보면, 서비스 결과로 볼 수 있는 보도결과 측면에서 상대적으로 좋은 우수한 사례가 많은 편이다. 특정 ngo단체의 보도성과나 신생기업과 중소기업의 보도나  공기업의 보도자료 배포에 있어서도 안정적인 성과를 보여준다.  또한 서비스 비용측면에서도 보면 유사서비스가격이 17~45만원 사이로 형성되어 있는 반면 1~10만원으로 구성되어 있어 합리적인 편이다. 

제보왕 관계자는" 그간의 활동에서 보면 제보왕 서비스의 차별성을 알게된 고객사들은 타사 서비스의 질이나 금액등을 기준으로 판단해 자사를 선택하는 경우가 많아 제보왕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이 늘고 있다. 또 이번 사이트 개편과 함께 보다낳은 성과를 기대한다" 고 말했다.

한편, 제보왕은 올해에 해외언론 뉴스제보 배포망을 자체 구축해 국내에서 해외까지 한번에 배포 할 수 있는 서비스를 자체 구축할 계획을 가지고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제보왕 사이트(http://www.jebowang.com/)를 참고 하면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