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코치 아카데미, 프로게임단 연습생과 동일 육성 시스템 ‘e스포츠 특별반 과정’ 신규 운영
게임코치 아카데미, 프로게임단 연습생과 동일 육성 시스템 ‘e스포츠 특별반 과정’ 신규 운영
  • 최창호 기자
  • 승인 2020.05.14 11: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빅픽처
사진제공:빅픽처

빅픽처인터렉티브 주식회사(이하 빅픽처)에서 운영하는 e스포츠 교육기관인 ‘게임코치 아카데미’(이하 게임코치)가 우수한 기량을 보이는 수강생의 집중 관리와 지원을 위해 프로게임단 연습생과 동일한 육성 시스템인 ‘e스포츠 특별반 과정(이하 특별반)’을 신규 운영한다고 밝혔다.

특별반은 다년간 e스포츠 교육 노하우를 바탕으로 심화된 팀 단위 전술 및 전략 지도, 1:1 집중 육성 맞춤 프로그램을 바탕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일정 기준의 자격과 정기적인 테스트를 통과한 선별 인원에 한하여 제공된다.

특별반 수강생은 게임코치 대표팀 자격으로 활동을 하게 되며 프로게임단 입단 테스트 지원 및 대회 참여를 위한 지원 등 프로게임단 입단을 위한 전문적인 e스포츠 매니지먼트 프로그램을 제공받게 된다.

게임코치 특별반 중 오버워치 팀은 최근 진행된 '오버워치 오픈디비전 2020 시즌2 퍼시픽' 대회에서 정규리그 1위 및 플레이오프 3위를 기록하며 현재 '오버워치 컨텐더스 2020 시즌1' 퍼시픽에 진출해 있다.

국내 최초 e스포츠 교육기관인 게임코치는 서울 홍대점과 부산 센텀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리그오브레전드, 오버워치, 배틀그라운드 등 현재 국내외 프로게임단에서 다양한 활약을 펼치는 선수들을 국내 최다 배출한 e스포츠 교육기관이기도 하다. 

게임코치 아카데미 이승훈원장은"e스포츠 시장의 성장에 따라 전문적인 교육을 통해 프로게이머로 성장하기를 꿈꾸는 학생과 학부모들이 늘고 있으며, 수업에 대한 만족도가 높아 재수강 비율이 높다"고 말했다. 

한편 게임코치 e스포츠 특별반에 대한 문의는 게임코치아카데미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