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졸업의 달'맞아 졸업생들을 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카카오, '졸업의 달'맞아 졸업생들을 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최현태기자
  • 승인 2020.02.26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카오톡의 선물하기 창을 통해 '졸업선물' 기획전을 둘러볼 수 있다.
카카오톡의 선물하기 창을 통해 '졸업선물' 기획전을 둘러볼 수 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가 졸업의 달 2월을 맞아 특별한 졸업 선물을 선보인다.

카카오커머스(대표 홍은택)는 지난 17일부터 졸업-입학 시즌 동안 ‘카카오톡 선물하기’ 홈과 상단 메뉴 영역에 ‘졸업선물’ 기획전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시계, 주얼리를 비롯해 휴대용 전자기기, 의류, 잡화, 화장품, 도서, 꽃다발 등 다양한 상품들을 준비했다. 특히 로이드, 클로이, 클루, OST 등의 시계 브랜드는 최소 25% 이상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도미노피자, 매드포갈릭 등 일부 브랜드의 외식 상품권은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아울러 금액에 따라 편리하게 상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2만원 미만, 2~3만원대, 4만원 이상으로 세부 메뉴를 구성해 선물 받는 상대방이나 상황 등에 따라 다양한 가격대의 선물을 고를 수 있도록 추천하고 있다.

카카오커머스 관계자는 “졸업과 입학 시즌을 맞아 소중한 이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다양한 선물과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 며 “만나지 못하더라도 상황에 맞는 센스 있는 선물을 전달할 수 있고 메시지 카드로 마음까지 전할 수 있을 것” 이라고 밝혔다.

현재 카카오톡 선물하기는 모바일 상품권부터 실물 상품까지 다양한 선물을 카카오톡 메시지로 쉽고 편리하게 주고 받는 문화를 선도함으로써 ‘선물’의 의미와 목적에 맞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