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워즈: 라이즈 오브 스카이워커, 한국 팬들을 위한 예매 오픈 영상 공개
스타워즈: 라이즈 오브 스카이워커, 한국 팬들을 위한 예매 오픈 영상 공개
  • 최창호 기자
  • 승인 2020.01.03 11: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북미 박스오피스 2주 연속

1위를 기록하며 새로운 전설을 쓰고 있는 <스타워즈: 라이즈 오브 스카이워커>가 호평 속에 다양한 상영 포맷의 예매를 오픈하며, ‘레이’의동료 ‘핀’ 역의 존 보예가가  한국 팬들을 위한 예매 오픈 영상이 공개했다. 

<스타워즈: 라이즈 오브 스카이워커>가 2D, 3D, IMAX, 4DX 등 다양한 상영 포맷을 순차적으로 예매 오픈하고 있어 관객들의 관심이 뜨겁다.

 ‘레이’의 든든한 동료이자 뛰어난 전사 ‘핀’ 역의 존 보예가가 준비한 예매오픈영상은 미래의 운명을 쥔 ‘레이’와 강력한 어둠의 지배자 ‘카일로 렌’이 폭풍이 몰아치는 바다 위에서 펼지는 상징적인 대결 장면으로 시작한다.

영상은 존 보예가가 등장해 “한국 팬 여러분, 안녕하세요”라며 인사를 전해 반가움을 더한다. 이어 <스타워즈: 라이즈 오브 스카이워커>만의 거대한 스케일, 눈을 뗄 수 없는 액션 장면들 사이에 “예매가 오픈 되었으니 놓치지 마세요!”라는 독려 멘트와 함께 한국어로 “감사합니다!”라고 전하며 한국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보여준다.

영화 <스타워즈: 라이즈 오브 스카이워커>는 어둠의 지배자 '카일로 렌'과 이에 맞서는 '레이'의 운명적 대결과 새로운 전설의 탄생을 알릴 시리즈의 마지막 SF 액션 블록버스터이다.

<스타워즈: 깨어난 포스>로 폭발적인 흥행을 거둔 21세기 최고의 블록버스터 감독 J.J. 에이브럼스가 다시 연출을 맡은 작품으로 오는 1월 8일 개봉한다.

STORY

새로운 미래를 결정지을 운명을 건 대결

마침내 영웅은 전설이 된다!

더욱 강력해진 포스로 돌아온 레이는 전 우주를 어둠의 힘으로 지배하려는 카일로 렌에게 대적할 유일한 히로인으로 거듭난다.

 

미래의 운명을 쥔 레이는 든든한 조력자이자 친구인’, ‘와 함께 새로운 미래를 위한 험난한 여정을 떠나고,선과 악의 거대한 전쟁을 마주하게 된다.

또한 카일로 렌과의 피할 수 없는 운명적 대결을 펼치게 되는데

전쟁을 끝내고 새로운 전설로 탄생할 선택받은 영웅은 누가 될 것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