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변화(change)의 속도가 체감(遞減)의 속도를 초월하는 급변의 시대!
- 시대에 걸 맞는 보험 축제의 한 마당, 2019 판매스킬 콘퍼런스

 현대 C&R(주) 하이 인재원이 주관하는 “2019 판매스킬 콘퍼런스”가 오는 11월 4일과 5일, 양일에 걸쳐, 곤지암에 소재한 현대해상 하이비전센터에서 열린다.

2011년 “행복한 공감, 실행의 한마당”이라는 주제를 시작으로, 올해로 여덟 번째를 맞는 2019 판매스킬 콘퍼런스는, "MEGA TREND CHANGE Hi 2020!"라는 주제로 시대적 변화에 걸 맞는 보험 트랜드를 선 보인다.

2019 판매스킬 콘퍼런스 / MEGA TREND CHANGE Hi 2020!
2019 판매스킬 콘퍼런스 / MEGA TREND CHANGE Hi 2020!

“변화(change)의 속도가 ‘체감(遞減)의 속도’를 초월하는 급변의 시대”

시시각각 변화하는 환경에 발맞춰 고객의 니즈를 정확히 읽어내고, 내일의 위험을 대비할 수 있도록 안내하는 전문 보험인이 요구되는 시대다. 그런 측면에서 현대해상 15000명의 하이플래너 중에서 특별히 선별된 254명의 정예 보험 전문가들과 함께하는 2019 판매스킬 콘퍼런스는, 보험업계에서는 그 사례를 찾을 수 없는 특별한 가치와 상징성을 가지고 있다.

특히 콘퍼런스 주관처인 하이 인재원은, 보험 영역 전분야에 걸쳐 깊이 있는 연구, 개발, 강의를 병행하는 전문 교육기관으로 유명하다. 하이플래너의 전문성을 강화시키는 역할은 물론 신문, 방송, 출판 등 각종 매체를 통해 하이 인재원이 축적한 전문성을 공유하는데 앞장서고 있다.

연장선상에서 진행되는 2019 판매스킬 콘퍼런스는, 하이 인재원이 지향하는 교육 방향을 미리 가늠할 수 있는 좋은 기회로, 영역별 전문 연구원이 주도하는 15개의 세션 강의와, 3개의 패널 강의, 그리고 분야별 전문성을 확보한 하이플래너의 BP를 공유하는 나눔의 장이다. 하이인재원을 이끄는 김승호 상무의 개회사를 시작으로, 트랜드 코리아 2020의 공동저자, 이준영 교수의 "지난 10년간 트랜드와 미래 소비트랜드 전망"을 주제로 한 기조 특강, 아주대학교 심리학과 김경일 교수의 "메타인지가 만드는 소통과 지혜"란 주제의 엔딩 특강, 현대해상 COO 조용일 사장의 폐회사를 끝으로 2019 판매스킬 콘퍼런스 대단원의 막을 내린다.

 

저작권자 © 한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