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 프라임 비디오(Amazon Prime Video)가 음악과 패션 아이콘인 리한나(Rihanna)가 출시한 인기 브랜드 새비지 X 펜티(Savage X Fenty)의 2019 F/W 컬렉션을 선보이는 제2회 연례 런웨이 쇼를 방영한다.

이 특별한 패션쇼는 NYFW: The Shows의 일부로 뉴욕 패션위크(New York Fashion Week) 기간에 열리며 모델, 배우, 댄서들이 출연해 최신 새비지 스타일을 선보이며 애티튜드와 개성이 만난 새로운 방식의 섹시 스타일을 제안한다. 새비지 X 펜티 쇼(Savage X Fenty Show)는 9월 20일 금요일 전 세계 200여개 나라 및 지역에서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를 통해 독점 생중계된다.

지난해 큰 성공을 거둔 획기적인 행사에 이어 올해의 새비지 X 펜티 쇼는 더욱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스타들이 즐비한 저녁 행사는 전통을 떠나 음악, 패션, 문화가 한데 어우러진 특별한 무대로 준비되고 있다. 음악계에서 가장 핫한 뮤지션들의 공연을 포함해 모든 코너마다 흥미진진한 깜짝 이벤트를 보여줄 이번 쇼에서는 새비지 X 펜티의 대담하고 두려움 없는 가을/겨울 2019 컬렉션을 선보인다.

리한나는 “올해 새비지 X 펜티 쇼를 많은 분들께 선보일 생각을 하니 흥분을 감출 수가 없다. 우리는 관객들에게 대담하고 섹시하며 에너지가 넘치는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제니퍼 살케(Jennifer Salke) 아마존스튜디오(Amazon Studios) 대표는 “리한나는 전 세계 음악, 영화, 뷰티, 패션을 모두 정복했다. 그녀는 전 세계 고객들에게 제공하는 패셔너블한 란제리에 대한 개념을 완전히 바꾸어놓았다. 이 브랜드는 포용성, 몸에 대한 긍정, 재미를 진정으로 반영한다. 새비지 X 펜티 쇼는 획기적이고 전혀 새로운 경험이 될 것이라 확신하며 맨 앞줄 특별석을 우리 글로벌 고객들을 초대하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올해의 새비지 X 펜티 쇼는 생방송 이후 전 세계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에서 독점적으로 스트리밍 가능하며 시청자들은 개인적으로나 가정에서 새비지 X 펜티의 세계를 경험하고 이러한 경험을 수없이 반복할 수 있다.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 스페셜은 쇼를 준비하는 과정의 뒷이야기도 독점적으로 제공한다.

새비지 X 펜티 쇼는 리한나와 새비지 X 펜티의 아트 디렉션으로 제작되었으며 리한나가 총괄 프로듀서를 맡고 PRODJECT 및 엔데버 콘텐츠(Endeavor Content) 비 스트립트 그룹이 제작했다.

 

저작권자 © 한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