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Network, 한국 시장 본격 진출 다음달 밋업 개최 예정

Steve Wei TOP Network CEO는 20일 한국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고 밝혔다. 이로써 중국 시장, 동남아 시장에 이어 이번에는 한국 시장도 TOP Network의 목표가 되었다.

TOP Network는 미국 실리콘 밸리의 블록체인 통신 프로젝트로서 2017년 말에 관련된 계획이 제출되고 2018년에 공식 설립되었다. 설립 당시의 베어 시장에도 불구하고 TOP Network는 DHVC, Fenbushi 캐피탈, NEO 글로벌 캐피탈(NGC), 온톨로지 글로벌 캐피탈(OGC), LD캐피탈 등 유력 기관 및 개인 투자자들로부터 1000만달러를 넘는 투자를 받은 바 있다.

TOP Network는 블록체인 기술을 기반으로 하여 클라우드 커뮤니케이션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또한 탈중앙화의 오픈 커뮤니케이션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메시징, 통화, 비디오, VPN, CDN, IoT데이터 공유 등 안전하고 저렴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도 TOP Network의 미션이다. 이와 함께 TOP Network는 초당 수십만 건의 트랜잭션을 처리할 수 있고 모든 리얼 비즈니스를 진행할 수 있는 고성능 퍼블릭 블록체인 플랫폼이기도 하다.

이번 한국 진출을 하기 위해 TOP Network는 다음달 4일 서울에서 관련 밋업을 개최할 예정이다. 이번 밋업은 한국 사람들이 TOP Network에 대해 잘 이해할 수 있도록 설명회의 형식으로 진행된다.

◇TOP Network 밋업 개요

·기간: 2019 년 9 월 4 일(수) 18:00~21:00
·장소: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 495 Huobi Blockchain Coffeehouse 2 층

 

저작권자 © 한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