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스튜디오
사진: 스튜디오 JK316

온라인 쇼핑 거래액이 월 10조원을 넘어서면서, 온라인 사업자에게 있어서 쇼핑몰을 구성하는 양질의 사진과 영상콘텐츠의 중요성이 커지고 있다.

온라인 사업에 있어 소비자가 상품구매를 결정하는데 결정적인 상세페이지는 양질의 사진 과 영상이 필요하다. 이러한 이유로 최근 렌탈 스튜디오를 찾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최근 트렌드는 자연광 스튜디오로 셀프 촬영이 가능한 실내,외 스튜디오가 구비된 곳이 선호된다.

신도림 자연광 렌탈 셀프 스튜디오 ‘스튜디오 JK316’는 개별 룸 없이 모든 공간을 이용 할 수 있는 렌탈스튜디오다. 렌탈 비용은 시간당 5만원 선으로 기본 2시간 렌탈을 기준으로 한다. 기준인원은 4인으로 인원 추가시 마다. 5천원이 과금되며, 8시간 이상 대관 시 전화 문의해야 한다. 신도림 자연광 렌탈 셀프 스튜디오 ‘스튜디오 JK316’는 스트로보 포이즘 2대, 리플렉터, 릴리즈케이블, 프리미엄 오토폴 2대, 이동배경 스탠드, 사베지와 다양한 소품을 구비하고 있다.

사진:
사진: 스튜디오 JK316

스튜디오 JK316 관계자는 “전체적으로 오픈된 느낌의 자연광이 자연스런 오픈스튜디오로 쇼핑몰 사업자나 일반인 모두에게 원하는 분위기의 연출이 가능해 인기가 좋은 편이다” 고 말했다.

스튜디오 JK316는 현재 오픈기념으로 렌탈비용 3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서울시 구로구 공원로 8길 25, 2층에 위치한다.

한국투데이 관리계정입니다.
저작권자 © 한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