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프린의원 마이크로탄 보형물 최다 수술 & 우수 인증 병원

▲ 사진제공:라프린의원

가슴성형 수술 후, 일부는 크기와 형태 등 여러 가지 이유로 만족을 못하거나 구형구축으로 인해 어쩔 수 없이 재수술을 고민하는 여성들이 늘고 있다.특히, 수술 부위가 딱딱해지는 구형구축과 더불어 좌우 비대칭, 보형물 손상은 반드시 재수술이 필요한 경우이다.
 
구형구축은 가슴 확대를 위해 삽입한 보형물을 인체가 이물질로 간주하여 주변이 균일하지 못하게 피막을 형상하는 증상을 말한다. 즉, 보형물이 제대로 자리를 잡지 못해 가슴의 형태까지 변형되고 촉감이 단단하게 느껴지며 심한 경우 통증까지 유발 할 수 있다.
 
가슴성형, 가슴재수술 라프린의원 박병춘 원장은 “가슴수술 중 75%는 구형구축으로 인해 재수술을 고려할 정도”라고 지적한다. 그렇다면 구형구축을 방지할 수 있는 보형물에는 어떤 것이 있을까?
 
의학기술이 발전하면서 다양한 보형물과 크기가 생겨나 선택의 폭 또한 넓어졌지만 최근에는 마이크로탄을 이용한 공주가슴성형이 가슴성형에서 주목받고 있다.
 
마이크로탄 보형물은 구형구축을 보다 확실하게 해결하기 위해 개발된 가슴성형 보형물로 기존의 보형물과는 달리 총 5층의 레이어로 구성되어 있다. 표면이 미세한 구멍이 나 있는 폴리우레탄 소재로 처리되어 있으며 주변 조직이 자라 들어가도록 설계되어 구형구축 발생율을 획기적으로 낮춘 제품이다.

박병춘원장은 “마이크로탄은 가슴 내부에서 보형물과 조직의 유착이 빠르게 이루어져 수술 후 가슴의 촉감과 움직임이보다 자연스럽고 일반적인 가슴부터 처진 가슴 그리고 재수술과 재건수술에도 효과적으로 적용이 가능하다”고말한다.

이어, 그는 “마이크로탄을 이용한 공주가슴성형은 근막하 보형물삽입 수술법으로, 일반적인 가슴성형에 비해 촉감과 움직임이 자연스럽고 새로운 혈관이 빠르게 생성되어 가슴 내부공간에서 안정적으로자리 잡는 시간 역시 짧아 길고 고통스러운 회복기간과 통증을 단축시켜준다”고 덧붙였다.

가슴수술 재수술을 선택할 때는 가슴성형효과, 비용 등 여러 가지 많은 조건들을 신중히 고려해봐야 한다. 보형물과 함께 무엇보다 수술의 경험이 많은 의사가 집도하는지 알아보는 것이야 말로 실패 없는 수술을 향하는 가장 중요한 점임을 인지해야겠다.

한편, 라프린의원은  마이크로탄의 엄격하고 수준 높은 심사 기준을 통과한 마이크로탄 최다수술 병원이자, 우수 인증 병원 타이틀을 획득한바 있다. 

저작권자 © 한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