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와 서울시 일자리 창출의 주역인 중소기업지원기관 SBA(서울산업진흥원)는 「서울유통센터」에 입주할 우수한 네트워크와 노하우를 보유한 유통기업 및 협회∙단체 3개사를 오는 22일(수)까지 공개모집

한다고 밝혔다.

SBA「서울유통센터」는 서울시 강서구 신기술창업센터에 위치해 있으며, 제조사와 유통인이 만나는 상설공간으로 우수 상품 발굴⦁소싱, 세미나, 네트워킹 등 유통인들을 위한 공간이다.

모집대상은 유통업을 영위하는 중소기업 및 협회∙조합∙단체 등이 다. 다만 국세, 지방세 미납자 및 금융기관으로부터 불량거래자로 규제중인 사업자, 소음∙진동∙폐수∙악취 등 환경공해업종 영위 사 업자는 제외된다.

센터에 입주하면 365일, 24시간 상시 운영되는 서울유통센터의 인 프라를 활용할 수 있고, 제조사와 유통사 간의 네트워킹 프로그램인 유통교류회, 마케팅 세미나 등에 참여 기회가 제공된다. 또한, 서울 시가 엄선한「하이서울 우수상품 어워드」선정 상품DB를 제공받을 수 있으며, 하이서울 어워드 우수상품 페어와 같은 SBA 주최 비즈 니스 상담회 참가 기회가 제공된다.

센터 내 1층에는「하이서울 우수상품 어워드」선정 상품이 상시로 전시되는 전시공간과 유통교류회, 상담회, 세미나 등 판로 개척 관 련 활동이 일어나는 세미나 공간, 유통인들이 편하게 외부인과 만날 수 있는 비즈니스카페로 구성되어있다. 2층에는 유통관련 사업을 준 비 중이거나 운영 중인 다양한 유통인이 활동하는 공동 사무실이 있 어, 유통관련 공동사업 및 협력사업을 진행할 수 있는 비즈니스 기 회도 얻을 수 있다.

    

입주모집 관련 문의사항은 SBA홈페이지(www.sba.seoul.kr) 또는 SBA유통센터운영팀(2222-3773/3775)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한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