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승윤 아나운서


학창 시절 병아리들 키워 보신 적, 다들 있으신가요? 삐약삐약 소리와 귀여운 모습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았는데요, 어느 날 이 병아리가 말썽꾸러기가 된다면 어떨까요? 이번 시간엔 이 독특한 상상력을 유쾌하게 녹여낸 어플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푸푸월드는 하늘에서 내려온 정체불명의 사료를 먹고 여기저기 장난을 치기 시작하는 병아리들을 막아야 하는 아케이드 게임입니다.

게임 방식은 간단한데요, 이리저리 돌아다니는 병아리의 배설물을 터치를 통해 치워주기만 하면 됩니다.

하지만 5초 안에 치우지 못 할 경우 폭탄이 되어 유저의 체력을 깎기 때문에 스테이지가 진행 될수록 빠른 손놀림이 필요합니다. 또한 녹색의 경우 터치하는 순간 폭발하기 때문에 일반 배설물과 잘 구별하여 치워야 하네요.

10회, 20회 콤보 시 추가 점수를 얻을 수 있고요, 30회 연속 터치 할 경우 피버 모드가 발생하여 두 배의 점수를 얻을 수 있습니다.

스테이지가 진행 될수록 병아리들의 숫자만큼 배설물 또한 많아지는데요, 부화장을 통해 유저를 도와줄 펫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구입한 펫들은 청소범위, 이동속도, 하트발생률 증가 등 각종 능력치 업그레이드도 가능하고요, 상점을 통해 청소를 도와줄 다양한 아이템 구매도 가능하답니다.

6개의 챕터와 72개의 미션들로 이루어진 푸푸월드!

어플을 사용한 유저들은 어릴 적 병아리를 키우던 때가 생각난다며 별점 5개. 만점을 주셨습니다.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Inilogs.PooPoo002

저작권자 © 한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