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승윤 아나운서

여러분은 스마트폰을 구입하면 어떤 것을 제일 먼저 하시나요? 셀카 찍기? 게임 설치? 많은 것들이 있지만 저는 그 중에서도 멋진 배경화면을 먼저 찾게 됩니다. 하지만 수많은 배경 화면 속에서 내 맘에 드는 화면을 찾기란 쉽지 않죠. 이번 시간엔 수많은 배경화면들을 깔끔하게 정리한 이 어플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이 어플은 수천가지의 멋진 배경화면들을 쉽게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카테고리를 통해 다양한 배경화면이 제공되고, 어플 내에서 추천하는 배경화면의 경우 감탄을 자아내는 화면들이 유저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기에 일간, 주간, 월간 순위를 통한 화면 확인이 가능하고 전체 인기 순위를 통해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배경화면들을 한눈에 확인 할 수 있다고 하네요.

 

좋은 배경들이 너무 많아 고민일 경우 셔플 기능을 사용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화면 상단 아이콘을 클릭할 경우 무작위로 선택된 이미지들이 다운로드 수와 함께 나열됩니다.

 

이렇게 다운 받은 배경화면은 어플 내 기능을 통해 휴대폰에 바로 적용시킬 수 있는데요, 배경화면을 비롯해 홈 화면, 잠금 화면, 홈과 잠금을 합친 기능까지 바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스마트폰에 멋진 배경을 담고 싶은 분이라면 지금 바로 이 어플을 설치 해보시는 건 어떨까

요?

 

어플을 사용한 유저들은 고화질의 배경화면들을 다양하게 만나 볼 수 있다며 별점 4.6개를 주셨습니다.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ogqcorp.bgh



저작권자 © 한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