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르마헤어는 아베다 컨셉의 자연친화적인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곳으로 모든 헤어 제품은 유기농 제품을 사용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으며, 블로오일 맛사지 서비스, 두피, 모발 무료진단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현재 수원인계본점을 비롯하여 인계2호점, 수원역 1호점, 수원역 2호점 등 수원에만 총 4개의 매장이 영업중이다.

가르마헤어 인계본점의 하늘 부원장을 만나보았다.

 

 

▲ 가르마헤어 인계본점 하늘 부원장

1. 가르마헤어 인계본점에 대해 소개바랍니다.

2012년 11월에 오픈하여 현재 14명이 근무하고 있습니다.
가르마헤어의 모든 매장은 친환경 제품인 아베다의 크리닉제품과 친환경제품을 이용하여 시술 합니다.
또한, 이태리 120년 전통 '레비브레'의 탈모센터를 함께 운영하며 고객님들의 모발과 두피를 함께 케어해드리고 있습니다.

2. 가르마헤어의 경쟁사와 차별적인 특징이 있다면?

저희는 고객의 재방문 비율이 높은 편입니다. 오래된 분은 5년 정도 지속적으로 방문을 해주시고 있는데, 그 기간과 정은 남다를 수 밖에 없습니다.
자연친화적인 인테리어와 크리닉 약제만을 사용하는 등 모발과 두피의 보호를 위해 노력하고 고객을 진정성있게 대하는 친절한 소통이 저희의 경쟁력입니다.

 

 

▲ 자연친화적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가르마헤어 인계본점

3. 어떤 경우에 가장 보람을 느끼십니까?

 

오랫동안 저를 믿고 찾아 주시는 고객님들이 저희들에겐 가장 큰 행복이고 보람입니다.
고객들이 제가 제안한 스타일에 만족하실 때 보람을 느낍니다.

4. 향후 계획이 있다면 한마디?

고객 만족도를 더욱 높이기 위한 서비스질 향상과 기술교육을 꾸준히 해서 가르마헤어 전지점의 모델이 되는 매장을 만드는 것입니다.

5. 함께 근무하고 있는 직원들을 소개 바랍니다.

라이 부원장 : 가르마헤어 수원역점(구.바이미가 수원역점) 의 오픈멤버로 5년 동안 함께 근무한 대들보 같은 사람입니다. 재미있는 입담실력과 꼼꼼한 시술로 매니아층이 많은 본점의 엄마같은 귀한 존재죠.
호남 팀장 : 직원들이 인정하는 열정을 가진 사람입니다. 그 열정을 보는것 만으로도 박수를 쳐주고 싶습니다.
조이 매니저 : 본점의 살림을 총괄하는 성격 좋은 매니저입니다. 항상 긍정적인 마인드의 소유자로 웃음을 머금고 있어 고객과 직원들에게 웃음을 선물할 수 있는 만능 엔터테이너입니다.

6. 부원장님이 갖고 계신 헤어관리 노하우를 말씀해주신다면?

집에서 간단한 헤어에센스를 만들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피부에 바르는 화장품은 모두 유통기한이 있습니다. 피부에 바르는 에센스도 마찬가지에요.
유통기한이 다 된 에센스를 물과 섞어주면 보습효과가 높은 헤어 에센스가 됩니다.
머리결이 좋아지는 효과도 보실 수 있으니 집에서 사용해 보세요.

저작권자 © 한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