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록우산, 대구그린리더클럽 2025년 34호 김사부농업회사법인 김대환 대표 위촉

2025-12-02     정선주 기자
▲ 사진설명: 왼쪽 부터 김대환 대표, 문희영 총괄지역본부장 / 출처: 초록우산 대구지역본부

초록우산(대구경북권역총괄지역본부장 문희영)은 1일, 주식회사 김사부농업회사법인 김대환 대표를 대구그린리더클럽 2025년 34호로 위촉했다고 밝혔다.

대구그린리더클럽은 대구 지역의 초록우산 중‧고액 후원자 모임으로 나눔 문화 확산과 더불어 지역 내 아동 복지 시설을 지원하기 위한 젊은 리더 후원자들의 모임으로 구성돼 있다.

김사부농업회사법인은 지역 기업으로 ‘김사부도시락’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으며 태권도 정신을 바탕으로 장학금지원사업, 태권도대회 지원사업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해오고 있다.

위촉식에 참석한 김대환 대표는 “어려웠던 유년기를 겪어왔기에 누구보다 도움의 손길이 중요함을 잘 알고 있다. 학생들에게 늘 꿈과 희망을 주고자 하는 저 개인의 철학처럼 작은 나눔이나마 학생들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 앞으로도 나눔을 통해 김사부도시락이 더 가치있는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하겠다.” 고 소감을 밝혔다.

문희영 초록우산 대구경북총괄지역본부장은 "지역의 취약계층 아동들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대구 그린리더클럽에 동참해주신 김대환 대표님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초록우산과 그린리더클럽은 지역사회에 존재하는 아동들의 어려움에 적극적인 지원을 펼쳐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초록우산은 1948년부터 어린이들의 행복한 성장을 위해 언제나 어린이 곁에서 함께하는 아동복지전문기관으로, 인재양성사업, 보호대상아동지원사업, 가족돌봄아동지원사업, 소아의료체계 개선과 의료지원사업 등 아동의 성장과 관련된 모든 영역에서 초록우산만의 특화되고 표준화된 복지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