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이프라이프, 감성 소화기 ‘EX라인’ 한정 재출시
여름휴가 시즌 맞아 고객 요청에 응답… 공식 홈페이지 판매 시작
2025-06-16 김현주 기자
국내 소화기 전문 브랜드 세이프라이프(대표 김진영)가 감성 캠핑 소화기로 큰 인기를 끌었던 ‘EX라인’을 여름휴가 시즌에 맞춰 한정 수량으로 재출시한다고 오늘(16일) 밝혔다.
EX라인은 EX카키, EX그레이, EX블랙 세 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있으며, 감성적인 색감과 실용적인 디자인을 겸비한 캠핑 특화 제품이다. 차량이나 텐트 내부 어디에 두어도 잘 어울리는 자연스러운 색상과, 아웃도어 스타일의 스트랩이 포함된 패키지 구성으로 출시 당시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2022년 초도 출시 당시 자사몰 기준 2주 만에 전량 완판되는 등 품절 대란을 일으켰고, 이후 고객센터와 SNS를 통해 꾸준히 재출시 요청이 이어진 바 있다. 이번 재출시는 이러한 고객들의 요청에 응답한 결정이다.
재출시되는 EX라인은 KFI 국내 인증을 받은 ABC 분말 소화기로, 컴팩트한 사이즈와 세이프라이프 자체 개발 스트랩을 통해 차량 내부에도 손쉽게 비치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초보 캠퍼부터 숙련된 아웃도어 마니아까지 누구나 만족할 수 있는 제품이다.
세이프라이프 관계자는 “EX라인은 단순한 소화기를 넘어, 사용자의 안전과 개성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캠핑 아이템”이라며 “이번 여름휴가 시즌을 앞두고 안전과 감성 모두를 챙기고자 하는 소비자에게 매력적인 선택지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EX라인은 세이프라이프 공식 홈페이지와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쿠팡, 카카오 선물하기에서 구매 가능하며, 재고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