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안뜰어린이집, 가족운동회에서 주거취약계층아동 위한 후원금 100만원 기부

- 가족 운동회에서 원아, 학부모 한 자리에 모여 후원금 전달

2024-11-25     김현주 기자
▲사진: 이안뜰어린이집, 가족운동회에서 주거취약계층아동 꿈자람하우스에 1백만원 후원/ 출처: 초록우산 충남지역본부

이안뜰어린이집(원장 김미현)이 천안시 아동 주거환경개선사업을 위한 '꿈자람하우스' 후원금 100만원을 초록우산 충남지역본부(본부장 김우현)에  전달했다.

이번 후원은 불당동 소재 이안뜰어린이집이 다가오는 연말을 기념하여 지역 내 취약계층 아동들을 돕기 위한 자선모금활동을 통해 원아, 학부모, 교사들이 십시일반 모은 후원금으로  가족운동회에서 전달되 의미를 더했다.

전달된 후원금은 천안시 아동 주거권 보장을 위해 천안시와 초록우산이 추진하고 있는 주거환경 개선사업인 ‘꿈자람하우스’에 사용될 예정이다.

이안뜰어린이집 김미현원장은 “가족운동회를 맞이하여 함께 후원하고 참여하여 더욱 풍성한 운동회가 되었고, 또한 모두가 한마음으로 취약계층 아동 지원을 위한 기금마련에 동참해주셔서 뜻깊은 전달식을 진행할 수 있어 감사하다.”고 밝혔다.

초록우산 충남지역 김우현본부장은 “아이들과 학부모님, 원장님, 교사분들이 모두 마음을 모아주심에 감사하다. 이안뜰에서 전달해주신 후원금으로 천안시 아동들이 안전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생활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답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