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르마헤어는 아베다 컨셉의 자연친화적인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헤어샵이다. 모든 헤어 제품은 유기농 제품을 사용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으며, 고객들에게 블로오일 맛사지 서비스, 두피, 모발 무료진단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현재 수원인계본점을 비롯하여 인계2호점, 수원역 1호점, 수원역 2호점 등 수원에만 총 4개의 매장이 영업중이다.

가르마헤어 인계 2호점의 엠버 부원장을 만나보았다.

 

 

1. 가르마헤어 인계 2호점 소개바랍니다.

오픈한지 3년 정도 되었고, 수원의 3대 중심 상가인 인계동 나혜석거리에 위치하고 있어서 고객층이 다양한 것이 특징입니다.

아베다 컨셉의 살롱으로 친환경을 기본 모티브로 하고 있으며, 천연 아베다 오일과 핸드크림으로  핸드마사지를 실시하고 가볍게 어깨 마사지를 해드리는 '스트레스 릴리빙 숄더 리츄얼' 서비스도 하고 있습니다.

2. 어떤 경우에 가장 보람을 느끼십니까?

시술을 만족하신 고객분들께서 소개를 해주셨을때 만족을 느끼는데요, 저희 인계2호점은 소개 고객의 방문이 꽤 많은편입니다.

3. 향후 계획이 있다면?

인계2호점이 수원에서 최고의 살롱이 될 수 있도록 서비스를 강화하고 디자이너의 실력도 계속 향상시켜 나가려고 합니다. 직원 복지 역시 최고가 될수 있도록 시스템을 구축중입니다.

 

 

4. 함께 근무하고 있으신 직원들의 역할과 함께 소개 바랍니다.

켈리 팀장 : 카운터와 두피, 메이크업 담당
매장에 총 관리자로 인포메이션의 마스코트입니다. 켈리팀장의 두피맛사지는 직원들 사이에서도 유명할 정도고 많은 고객분들의 두피를 관리 하고 있습니다.
 
루시팀장 : 고객과 친밀한 소통이 눈에 띄는 직원입니다. 고객과 많은 대화를 통하여 정확한 니즈를 파악하는 디자이너입니다.
 
제니 디자이너 : 비쥬얼과 실력을 고루 갖춘 미모의 디자이너. 매장에서 가장 많은 소개고객을 받고 있습니다.
 
쿄우 디자이너 : 차분한 대화와 섬세한 시술이 돋보이는 디자이너입니다.

키 디자이너 : 인계2호점의 교육을 담당하고 있는 팀장으로서 입담도 좋습니다. 특히 남성커트와 펌에 만족도가 높으니 남성고객님들 주목해주세요

 

 

▲ 2014 유행컬러인 오렌지컬러 염색

5. 올봄 추천하는 헤어스타일이 있으신가요?

2014년 유행 컬러는 '오렌지'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얼굴톤이 하얀 분들 뿐만 아니라 약간 어두운 톤에도 잘 어울리는 것이 오렌지 컬러입니다. 특히 어두운 톤을 밝고 화사하게 보이도록 하는데 아주 좋습니다.

저작권자 © 한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