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억 이상기업은 부가세별도로 100만원 미만기업은 80만원
-국내대표 언론홍보 서비스로 자리 잡을것

 

기업 보도자료 배포 및 뉴스제보 전문 기업 제보왕에서는 기업과 단체를 위한 언론홍보 서비스를 홈페이지 리뉴얼과 함께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제보왕의 기업 언론홍보 프리미엄 보도자료배포는 기업별 뉴스룸을 별도 제공한다.

제공된 뉴스룸을 통해 기업별 보도자료가 입력되면 제보왕 담당자 확인후 보도자료로서 가치를 가질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후 기업의 특징에 맞게 프레스킷을 제작하고 보도이슈와 기업분야에 맞는 전국의 관련 미디어에 신속하게 배포되어 기업이 원하는 보도자료 배포 성과를 제공한다.

제보왕의 프리미업 보도자료 배포서비스는 기성의 언론홍보 서비스와 달리 횟수개념으로 금액을 산정하지 않고, 연회원 개념으로 회원가입 후 1년간 횟수에 제한 없이 언론홍보를 이용할 수 있는 특징이 있다.

코로나19로 인한 경기 침체로 기업에서 홍보에 대한 갈증이 심하지만, 매번 언론홍보 마다 비용을 지출하는 것은 쉬운 결정은 아니다. 이러한 비용적 제약은 기업의 홍보필요성과 배치되면서 홍보의지를 꺽기도 한다.

제보왕의 기업회원 가입비용은 매출액 10억을 기준으로 나뉜다. 10억 이상기업은 부가세별도로 100만원 미만기업은 80만원으로 구분해 이제 사업을 시작하는 스타트업기업이나 중소기업에서 비용 부담없이 접근 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제보왕 관계자는 “ 회원사가 성공적인 언론홍보를 진행하기 위해 서비스를 구성하였으며, 기업과 단체의 가치있는 활동을 언론을 통해 세상에 알리고 싶을 때 꼭 필요한 국내대표 언론홍보 서비스로 자리잡고자 한다” 고 말했다.

한편, 제보왕에서는 소비자불만, 금융사기, 갑질, 성폭력등 불공정한 사회 이슈에 대해서는 무료로 뉴스제보를 지원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제보왕 홈페이지(https://www.jebowang.com/)나 전화(070-4792-7720)로  문의 하면된다.

저작권자 © 한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