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적인 하스피탈리티 기업 Next Story Group이 새로운 운영 전망 요구에 대한 전사적인 대응의 일환으로 새로운 위생 및 안전 프로그램인 'Safe With Us'를 개시한다.

'Safe With Us'는 향상된 세척과 위생 프로토콜 및 식품안전 관행을 아우르는 포괄적인 프로그램으로, Next Story Group의 호텔과 Kafnu 부동산이 경험을 제공하고, 고객 참여를 도모하는 방식을 결정한다.

국제 및 지역 보건당국의 권고를 통합한 'Safe With Us' 프로그램은 업계의 최고 관행을 준수하며, 인정받는 승인 프로그램의 엄격한 기준과 일치한다. 이 프로그램은 모든 Next Story Group 부동산에서 모든 운영 측면을 아우르며, 향상 및 확장된 프로토콜을 분명하게 제시하고 운용한다.

Next Hotels & Resorts CEO Darren Edmonstone은 "코로나바이러스 팬더믹이 발생한 후 새로운 현실이 도래했으며, 여행객의 우려가 무엇인지 잘 파악하고 있다"라며 "합리적인 사업체를 운영하는 자사는 고객, 직원 및 파트너의 안전과 웰빙을 보장하기 위한 노력을 한층 더 발전시키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Safe With Us' 프로그램은 자사의 모든 부동산에 걸쳐 위생과 청결 기준을 새롭게 정의하며, 새로운 일상에 맞춤화됐다"라면서 "사내 여러 팀은 'Safe With Us' 프로그램을 통해 안전을 유지하고, 시장이 다시 열리면서 자신감을 갖고 고객을 맞이하고 있다. 동시에 고객은 자사 호텔에 머물 때 마음의 평안을 얻을 것이며, 안심해도 좋다"라고 설명했다.

Next Story Group은 공간(space)을 만들고 변환시켜 의미 있는 관계를 구성하고 영감을 불어넣는다. Next Story Group은 독특하고 흥미로운 하스피탈리티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구성된 차별화된 포트폴리오를 제공한다. Next Story Group은 아시아태평양 지역에서 Next, Sage 및 Ink 같은 브랜드 하에 20개 이상의 호텔을 소유하고 있으며, 이를 운영 및 프랜차이즈화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