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소프트는 2020 마이크로소프트 올해의 파트너 상 수상사와 결선진출사들을 월요일 발표했다. 연례적으로 주는 이 상은 마이크로소프트 기술에 기반한 고객 솔루션의 혁신과 적용 사례를 보인 파트너들을 선정하여 시상한다. 전세계 수상사와 결선진출사들은 2020년 7월 21-22일 사상 최초로 온라인으로 열리는 마이크로소프트 인스파이어에서 시상한다.

Microsoft company logo.

마이크로소프트는 올해 49개 카테고리의 파트너들을 선정하여 마이크로소프트 기술이 사용된 전세계 솔루션 분야, 업계 및 섹터의 각각 한 곳에 상을 주었다. 마이크로소프트는 올해 카테고리 열 개를 새로 추가했는데, 이 전례 없는 시기에 우리 고객들과 커뮤니티의 문제 해결에 도움을 주는 혁신적이며 독자적인 솔루션을 공급함으로써 큰 차별화를 기했던 파트너들을 선정하는 커뮤니티대응상이 처음으로 포함되었다.

모든 마이크로소프트 올해의 파트너 상 결선진출사와 수상사들은 고객들에 대한 약속, 시장에 끼친 그들 솔루션의 영향과 마이크로소프트 기술의 모범적인 사용 사례를 근거로 전세계 100여개 나라들의 총 3,300개가 넘는 지명 업체들 중에서 선정되었다.

마이크로소프트 원커머셜파트너 담당 법인부사장 가브리엘라 슈스터는 "마이크로소프트 2020 올해의 파트너 상 수상사와 결선진출사들을 선정하게 되어 영광"이라면서 "이 파트너들은 온라인 소통과 협업에서부터 고객들이 애저 클라우드 서비스를 통해 자신들의 모든 잠재력을 실현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그 이상까지 전세계 기업들이 직면하고 있는 복합적인 문제들을 해결하는 시의 적절한 솔루션들을 공급함으로써 남들보다 앞서 가고 있다. 각 수상사와 결선진출사들을 선정하고 축하하게 되어 자부심을 느낀다"고 말했다.  

마이크로소프트 2020 올해의 파트너 상에 대한 상세 정보는 가브리엘라 슈스터가 운영하는 하기 마이크로소프트 파트너 네트워크 블로그에서 입수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