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제품/솔루션 대회 Viet Solutions 2020, 신청서 접수 개시
디지털 제품/솔루션 대회 Viet Solutions 2020, 신청서 접수 개시
  • 최창호 기자
  • 승인 2020.07.13 1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Viettel 그룹과 베트남 정보통신부(Ministry of Information and Communications)가 Viet Solutions 2020 참가 신청서 접수를 개시했다. Viet Solutions 2020은 디지털 변혁 진행을 가속화 하는 제품/솔루션을 모색하는 국제 대회다. 이 대회는 전 세계 모든 개인 및 단체에 열려 있으며, 신청 마감은 올 9월 25일(금요일)까지다.

Viet Solutions 2020 대회를 선언하는 정보통신부 장관과 Viettel 그룹 CEO

Viet Solutions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의료, 교육, 금융-뱅킹, 농업, 운송과 물류, 에너지, 자원과 환경, 제조 등과 같은 다양한 분야의 문제를 해결함으로써, 디지털 변혁 진행을 가속화 하는 데 일조하는 실용적인 디지털 제품/솔루션을 찾는 연례 대회다.

대회 참가자는 잠재적인 사업 파트너와 관계를 구축하고, 홍보, 판매 및 마케팅 등 창업에 필요한 필수 기술을 다질 수 있는 훈련 과정에 들어갈 기회를 얻게 된다. Viettel은 또한 적용 가능한 제품/솔루션을 가진 팀에게 파트너십 기회 제안도 고려할 예정이다. 이 파트너십은 계약 첫해 최대 75% 수익 공유와 11개국 Viettel 고객 기반에 대한 접근성을 포함한다.

Viet Solutions 2020 우승자는 상금과 더불어 미국에서 열리는 C1 Startup 대회나 스페인(바르셀로나)에서 열리는 모바일 월드 콩그레스에도 참여할 수 있다.

지난 Viettel Advanced Solutions Track 2019 대회에서는 18개국에서 213명이 예선전에 출전했고, 25명이 자신의 제품/솔루션을 기반으로 Viettel과 협력하기로 결정했다.

Viettel 그룹 사장 Le Dang Dzung은 "현재 자사는 인구 규모가 3.30억 명에 달하는 11개 시장에서 사업을 영위하고 있다"라며 "베트남에서는 전국적인 4G 커버리지를 제공하며, IoT 준비가 된 5G망 설치를 준비하고 있다. 전 세계적으로 경쟁하고, 전 세계 1억 명이 넘는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자사는 다른 기업이 기술 플랫폼을 개발하도록 지원할 수 있는 좋은 토대를 갖췄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