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CET 그룹의 자회사 Jiangyin Changdian Advanced Packaging Co., LTD.(JCAP)가 텍사스 인스트루먼츠(Texas Instruments, TI)로부터 '2019 최우수 공급업체 상(Supplier Excellence Award)'을 받았다. 이 상은 제품과 서비스 공급을 향한 헌신과 열정을 바탕으로 TI의 높은 우수성 기준을 충족한 기업에 매년 수여된다. 수상사는 비용, 환경 및 사회적 책임, 기술, 대응성, 공급 보장, 품질 등의 영역에서 모범적인 성능을 보여준 일류 공급업체들이다.

TI는 세계 곳곳에서 공급업체 10,000개사 이상의 제품과 서비스를 이용한다. 'TI 최우수 공급업체 상(TI Supplier Excellence Award)'은 TI가 가장 우수한 글로벌 공급업체에 수여하는 가장 높은 상이다. JCAP은 2019년에 이 상을 받은 중국 유일의 포장 및 시험 기업이다. JCET 그룹은 수년 동안 TI에 서비스를 제공했고, TI와 긴밀한 파트너십을 구축했다. 이 상은 양사 간의 장기적인 협력의 결과물이자 2019년에 JCAP이 보여준 지속적이고 우수한 성능에 대한 인정이다.

JCAP 사장 Jerry Zhang은 "네 번째로 이 상을 받은 것은 큰 영광"이라며 "최우수 공급업체 상은 자사의 Bump & WLP 기술과 대용량 생산 서비스에 대한 TI의 확인과 인정을 보여주는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세계 굴지의 포장 및 시험 기업인 JCET 그룹은 항상 혁신을 도모하고, 가장 높은 품질을 보장하며, 첨단 특허 기술로 정각 배송을 보장한다"라면서 "JCET 그룹은 더 많은 고급 포장 기술을 포트폴리오에 추가하고자 연구개발 및 혁신에 대한 집중을 이어가고, 지속적인 개선과 우수성을 위해 고객과 긴밀하게 협력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한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