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일,  Nitin Gadkari 장관이 화상 회의를 통해 인도 하리아나주 마네사르에 신설된 VVDN Technologies의 엔지니어링 및 제조시설인 'Global Innovation Park(GIP)'의 개관을 선언했다.

VVDN Technologies Global Innovation park Inauguration

Nitin Gadkari 연방 장관은 화상 회의를 통해 VVDN의 GIP 시설 개관을 선언하는 한편, "VVDN 같은 인도의 기술 기업이 인도에서 첨단 전자제품과 부품의 설계 및 제조라는 도전을 수용하고, 세계적인 성공을 목표로 하는 것은 인도 정부의 'Atamanirbhar Bharat' 비전을 실현하는 성과"라고 말했다.

그는 VVDN을 성공 사례로 소개하면서, 인도에서 수입품을 대체할 비용 효과적이고, 독창적인 무공해 제품 제조의 필요성을 역설했다. 그는 VVDN의 GIP가 한 지붕 아래에서 국제 표준의 설계, 테스트 실험실, 생산 기반의 국제 표준을 위한 모든 시설을 운영할 예정이며, 이는 초현대적이고 미래 지향적인 방향이라고 덧붙였다.

면적이 10에이커에 달하는 VVDN의 GIP는 연구개발(R&D)과 전자 제조시설을 특징으로 한다. GIP는 인도에서 향후 3년 동안 100,000명을 수용할 역량을 갖춘 동종 유일의 시설이다. VVDN Technologies는 2007년 고객에게 우수한 엔지니어링과 제조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설립됐다. VVDN은 설립 후 차세대 기술 혁신에 주력했으며, 마네사르에 동급 최고의 제조시설을 비롯해 인도 전역에 연구개발센터를 설립했다. VVDN은 새로운 GIP 시설을 통해 5G 장비, 추적기, 차량용 블랙박스, 카메라, 와이파이 접속점 등 다재다능하고 다양하며 혁신적인 솔루션을 위한 전자제품의 엔지니어링 및 설계 역량을 현재보다 수 배 더 높일 예정이다.

나렌드라 모디 인도 총리는 VVDN 팀에 축하 인사를 전하고, 성공을 바라는 서한을 보냈다.

VVDN CEO Bhupender Saharan은 "GIP의 개관은 인도를 엔지니어링 혁신 우수성과 견고한 제조 허브로 조성하는 데 일조하고자 하는 자사의 꾸준한 노력에서 중요한 이정표"라며 "GIP는 인도 전역에 위치한 다른 10개의 연구개발센터 및 4개의 제조시설과 더불어, 특히 5G, 와이파이, 클라우드, 비전 IoT 부문에서 최신 기술을 끊임없이 혁신하는 데 일조할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인도에 깊이 뿌리 내린 자사는 국내외 고객을 위한 제품과 서비스 배송 규모를 확장할 수 있는 위치까지 왔다"라면서 "이는 인도에서 고용을 증대하고, 궁극적으로 인도 경제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고자 하는 자사의 노력과 맥락을 같이 하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VVDN 창립 멤버인 Bhupender Saharan, Puneet Agarwal, Vivek Bansal 및 Murali Jayraman은 VVDN의 노력을 인정하며 성공을 바라는 인사를 전한 나렌드라 모디 총리에 감사를 표했다. 또한, GIP 개관을 선언하고, 이 자랑스러운 순간에 VVDN 팀과 함께해준 Nitin Gadkari 장관에게도 감사를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