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알 마드리드 CF 와 LEGENDS, 획기적인 글로벌옴니채널 리테일 프로그램 발표
레알 마드리드 CF 와 LEGENDS, 획기적인 글로벌옴니채널 리테일 프로그램 발표
  • 최창호 기자
  • 승인 2020.07.07 0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알 마드리드 CF는 오늘 새로운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마드리드에 위치한 3개의 공식 매장, 산티아고 베르나베우 경기장의 새로운 플러그십 메가스토어 리노베이션을 포함하는 광범위한 옴니채널 리테일 프로그램을 발표했다.

레알 마드리드는 모든 상품 운영을 관리하기 위해 머천다이징, 세일즈, 파트너십, 사업기획, 기술, 호스피탈리티 부문에서 세계적인 전문 지식을 갖춘 프리미엄 경험 회사인 Legends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Legends와 레알 마드리드 CF는 새로운 파트너십을 통해 팬들과의 관계를 발전시키고, 온라인과 오프라인 리테일 영역에서 레알 마드리드의 브랜드를 대표하는 통합적인 경험을 제공할 것입니다. 또한 Legends와 레알 마드리드CF는 현대적인 옴니채널 경험을 제공한다는 비전을 공유하며, 이번 파트너십은 상업적인 성장과 클럽의 브랜드 발전 전략에 있어서 중요한 역할을 할 계획이다. 

레알 마드리드가 세계적으로 성장하기 위한 전략의 일환으로 오늘 전세계적으로 오픈한 새로운  오피셜 온라인 스토어에는 모든 연령대의 팬들을 위한 레알 마드리드의 프리미엄 상품과 독점 판매 상품이 라인업으로 올라와 있다. e-커머스 플랫폼인 온라인 스토어는 8개 국어로 제공되며, 전세계 모든 팬들에게 혁신적인 디자인과 특별한 사용자 경험을 누릴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새롭고 혁신적인 오피셜 온라인 스토어는 현대적인 기술과 인프라를 활용해 레알 마드리드가 e-커머스를 포함한 다양한 디지털 채널에서의 e-커머스 경험을 통합할 수 있게 만든다.

오피셜 온라인 스토어는 레알 마드리드의 디지털 전략의 핵심 축으로 팬 경험을 비지니스의 중심에 두고 있다. 진정한 옴니 채널 경험은 전략의 기본 요소이며, Legends와의 파트너십은 모든 소시오 (클럽 주주)와 마드리디스타 (마드리드 팬) 및 전세계의 팬들이 온라인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자신이 좋아하는 공식 상품을 찾는 데 통합적인 쇼핑 경험을 제공한다. 통합 리테일 프로그램을 통해 팬들은 언제 어디서나 팀 활동과 관련된 것 같은 매끄러운 구매경험을 하게 되고, 관련 상품 제안을 받을 수도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