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표 온라인 교육 플랫폼인 Qkids가 새로운 아이콘 디자인과 다양한 플랫폼 업그레이드를 특징으로 한 신규 업데이트를 발표했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새로운 언어 지원, 획기적인 보상 시스템, 다양한 영어 동요, 심화 커리큘럼에 대한 미리보기 등이 포함된다.

Qkids English 및 Qkids Parents의 최신 버전은 Qkids의 영문, 한글, 일본어 웹사이트에서 다운로드받을 수 있다.

Qkids releases new app updates to boost children's English-learning efficiency, multi-language supported including Chinese, English, Japanese, Korean and Turkish.

Qkids의 공동 설립자 겸 글로벌 대표 Adam Chen은 "Qkids는 현재까지 10개 이상의 국가와 지역에서 80만 명이 넘는 아이들의 영어 학습 목표 달성을 지원하고 있다"라며 "아이와 부모 모두 새로운 버전의 Qkids 앱에서 더 많은 언어를 지원하는 인터페이스 업데이트를 사용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영어 학습자가 더 열의를 가질 수 있도록 하는 획기적인 변화를 체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Qkids 앱은 국제적으로 더 많은 학생이 고품질의 교육 자료를 접할 수 있도록 5개 국어(중국어, 영어, 일본어, 한국어, 터키어)를 지원하는 업그레이드를 진행했다. 초기 언어는 이용자의 기기에 등록된 언어로 기본 설정되며, 이용자의 기호에 따라 변경할 수 있다.

새롭게 추가된 보상 시스템에 따른 작업 알림은 아이들이 올바른 영어 학습 습관을 기를 수 있도록 도와준다. 이는 예습, 복습, 전일 출석 및 방과 후 시험 성적 우수 등과 같은 자율적인 학습 수행에 따라 코인을 지급함으로써, 학습자의 의욕을 고취시킨다.

이와 함께 Qkids는 영어권 국가의 문화와 학습 기법을 소개하는 다양한 무료 콘텐츠를 제공함으로써, 아이들이 어릴 때부터 영어에 대한 문해력을 키울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Qkids에서 새롭게 선정한 동요에서는 아이들이 노래하고 춤추면서 새로운 단어를 선택할 수 있다. 또한, 숫자, 모양, 색깔 등을 담은 테마송을 통해 부모가 일상 속에서 아이가 단어를 학습할 수 있도록 도울 수 있다.

Qkids의 커리큘럼은 아이들이 직접 자신의 학습 성과를 확인하고 수업 난이도를 조절할 수 있도록 하는 적응형 영어 학습 시스템을 제공한다. 또한, 심화 단계의 강의 콘텐츠를 미리 볼 수 있는 새로운 기능도 추가된다.

부모는 중국어, 영어, 일본어, 한국어를 지원하는 Qkids Parents 앱을 통해 강의 정보를 체크하거나 예약하고, 아이가 예습 및 방과 후 학습을 완료할 수 있도록 도울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