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병자리(양력 120~218)

당신의 유익한 생활을 위해 컴퓨터는 잠시 꺼두는 게 좋은 하루.

컴퓨터 게임에 빠져 한 시간만 한 시간만 하다가 오늘 해야 할일도 하지 못하고 그 후유증이 내일까지 갈 수 있어요. 오늘은 공원에서 조깅하거나 농구장에 가서 땀 흘리게 뛰어보면 새로운 에너지를 느낄 거에요.

 

물고기자리(양력 219~320)

평소 고지식했던 당신이라면, 오늘은 좀 상상력을 발휘가 필요한 날.

선비 같은 당신의 성격 때문에 당신에게 다가오지 못했던 사람들도 당신이 융통성을 발휘하는 만큼 주변에 사람들이 늘어날 거에요. 구설수에 오를 수도 있으니 적당한 선에서의 예의는 지키고 융통성을 발휘면 좋다.

 

양자리(양력 321~419)

하는 일마다 암초에 걸릴 수 있으니 수십 번 이해하는 수밖에 없는 날.

그러나 오늘, 포기하면 후회하니 좀 힘들어도 이해하고 넘어가요. 혼자서 힘들다면 최대한 예의를 갖춰서 주변에 도움을 청하세요. 또한 예의를 갖춰 남의 이야기를 들으면 힘든 상황을 이겨낼 수 있는 힘이 생긴다. 당신을 믿는 것이 중요한 하루다.

 

황소자리(양력 420~520)

신중한 생각보다는 순간적인 판단이 중요한 날.

눈치, 코치, 재치를 발휘하여 순간의 기회를 빨리, 정확하게 포착하는 것이 목표달성에 도움될 거에요. 대인관계가 별로 좋지 않을 수 있으니 스스로가 떳떳해도 내 목소리만 높이지 말고 주변의 이야기를 귀담아 듣는 것이 필요하다.

 

쌍둥이자리(양력 521~621)

오늘은 그야말로 일만 하는 날.

아침부터 오후까지 하루종일 해야 할 일들이 산더미같이 쌓여있지만 일처리 능력도 좋고, 나름 보람도 느낄 수 있어요. 특히 저녁시간, 애정운이 급상승하여 데이트 하기 딱 좋아요. 연인과 좀 더 가까워 질 수 있는 기회가 생기니 비가 와도, 주머니 사정이 별로 좋지 못해도 데이트~. 이왕이면 아직 가보지 못한 낯선 곳에 함께 가는 게 좋을 듯.

 

게자리(양력 622~722)

전체적인 총운은 so so. 특별히 좋지도, 나쁠 것도 없는 날.

다만, 별 생각 없는 한 마디, 적나라한 표정 때문에 상대방의 가슴에 비수를 꽂을지도 모르니 구설수를 조심해요. 생각지도 않았던 곳에서, 잘 알지도 못하는 사람들이 당신의 험담을 늘어놓는 경우를 당할 수도 있어요. 기분 나쁘겠지만 발끈하기보다 여유있는 모습을 보여주세요. 애정운도 웬만하니 저녁 데이트약속 잡아도 좋아요.

 

사자자리(양력 723~822)

조금 평범하게 보내는 게 좋은 날.

그동안의 삶이 평탄하지 않았던 것은 평범하게 사는 것도 힘든데 튀게 살려던 당신 성격 탓? 남보다 빠르게 가기위해 지름길로 향했던 당신은 장애물에 오히려 더 뒤쳐진 상태. 이제라도 남들과 비슷하게 걸어가는 평범함을 택하는 건 어떨지? 지금은 비록 힘들더라도 장기적으로는 당신이게 이롭다. 하지만 결정은 신중하게! 당신의 몫이다.

 

처녀자리(양력 823~923)

책을 열면 집중력 200%! 암기도, 이해도 잘 되는 날

의욕이 충만하고 결과도 그에 받쳐주는 날이다. 그러나 중요한 약속이나 지켜야 할 일들을 까먹지 않도록 체크할 것. 이것저것 너무 욕심부리지 말고 적당히 여유를 두고 오늘 하루를 보내야 실수가 없다. 연인과의 사이에 작은 의심의 싹이 자란다면 잡초처럼 무성하게 자랄 조짐이 보이므로 애초에 뽑아버리자.

 

천칭자리(양력 924~1022)

돈과 관련된 일들은 크건 작건 손해 볼 수 있는 날.

지갑을 잃어버릴 수도 있고 내기당구, 사다리타기, 가위바위보도 잘 안 된다. 합리적인 사고능력이 떨어지니 중요한 결정을 해야 한다면 다음으로 미루거나 주위 사람들에게 도움을 요청하자. 컨디션은 안 따라주고 자기통제가 잘 안 되니 과로, 과식하지 않도록 하자. 특히, 소화기관이 탈이 나서 고생할 수 있겠다.

 

전갈자리(양력 1023~1122)

두뇌회전이 빠르게 돌아가니 주의력이 좋아지는 날.

평소에 막혔던 과목의 틀렸던 문제들이 머리에 쏙쏙 들어온다. 남친, 여친과의 관계도 좋다. 난데없는 애정표현에 상대방이 당황해하면서도 즐거워하니 슬쩍 스킨십을 유도해도 좋겠다.

 

사수자리(양력 1123~1224)

당신의 생각에 따라 오늘의 운세가 달라지는 날.

평소 고지식했던 당신이라면 오늘은 좀 상상력을 발휘해보자. 생각을 조금만 바꾸면 어려웠던 부분도 대부분 해결할 수 있다. 과거의 경험으로 위기를 모면할 수 있는 일이 생기거나 적극적으로 들이대면 뭐든 할 수 있다. 순간의 판단보다는 지난 기억에 비추어 일을 결정하는 것이 실수가 없다. 새로운 것보다는 익숙한 것들을 선택하자.

 

염소자리(양력 1225~119)

작은 스트레스가 많고 외롭다 느껴지는 날

마무리를 해야 할 일들이 많을 하루니 너무 작은 것들에는 차라리 신경을 끄자. 대신 평소에 신경을 못썼던 부모님, 가까운 친구들에게 모처럼 관심표현을 해보자. 약간 간지러운 문자한 통에도 대우가 달라진다. 오늘 같은 날에는 단맛이 나는 과일, 과자 같은 군것질 거리로 기분전환 해보는 것도 좋겠다. 마음 맞는 친구와 함께라면 더욱 행복한 시간이 될 것이다.

 

[자료 제공: 포춘닥터]

저작권자 © 한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