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로 창립 20주년을 맞이한 에어콤프레샤 전문 기업 (주)재원기계(대표: 송남주)에서는 본사 쇼핑몰을 통해 콤프레샤 국내 최저가 보상제를 진행한다.

재원기계는 에어콤프레샤 전문 기업으로 지난 20여 년간 저전압콤프레샤, 산업용콤프레샤, 스크류콤프레샤, 스크롤콤프레샤, 에어드라이어, 콤프레샤 관련 부품 등을 제조•판매해온 기술 기업으로 오랫동안 사랑 받아왔다.

재원기계에서 진행하는 이벤트는 오는 4월 30일까지 진행되며, 콤프레샤 S5500-50 스틸 5.5마력 50L(단상)에 대해 최저가격보상제를 진행한다.

해당제품은 스틸타입으로 구매고객 모두에게 에어건과 스프링 에어 호스를 제공하며, 전압이 불안정한 현장에서도 최상의 컨디션을 보일 수 있는 저전압 모터를 채용해 안정적 사용과 잔고장이 적은 신뢰할 수 있는 국산 제품이다. 특히 해당제품은 손잡이와 바퀴가 장착되어 있어 이동이 용이하고 릴전선 사용이 가능해 작업의 효율을 최대한 이끌어 낼 수 있다.

재원기계의 저전압 콤프레샤는 스틸타입과 알루미늄 타입 두 가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알루미늄 타입의 경우 콤프레샤의 무게를 30% 경량화한 제품으로 탁월한 내구성과 휴대성 및 저렴한 가격을 자랑한다.

재원기계 관계자는 “ 한 분야에서 20년 넘게 기술과 관록을 쌓아온 저력을 바탕으로 콤프레샤의 내구성과 퍼포먼스에서 어디에도 뒤지지 않을 자신감을 가지고 있으며, 이번 콤프레샤 국내 최저가 보상제를 위해 기존가격보다 24% 할인 판매를 단행하는 만큼 그간 콤프레샤 구매를 망설였던 고객들에게 좋은 소식이 될 것으로 생각한다”고 말했다.

한편, 재원기계 저전압 에어콤프레샤는 재원기계의 온라인 쇼핑몰 ‘재원콤프’와 포털 오픈 마켓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