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이 빌보드200 25위에 올라서면서 세계적 전염병 현상에도 식지 않는 인기를 보였다. 

방탄소년단의 'MAP OF THE SOUL : 7'은 6주 연속 상위권을 지키고 있다. 방탄소년단의 지난 2월 21일 발표된 신곡은 빌보드200 차트에서 1위로 진입한 이후 6주간 탑 랭크를 유지하고 있다. 또한 2018년 발매한  'LOVE YOURSELF 結 'Answer''도 199위에 자리매김하고 있어 탄탄한 인기를 확인 할 수 있다. 

방탄소년단은 '월드 앨범' 1위를 비롯해 '인디펜던트 앨범' 3위, '테이스트메이커 앨범' 6위, '톱 앨범 세일즈' 9위 등 다른 뮤직차트에서도 인기를 보여주고 있다. 

2013년 데뷔해 국내외 신인상을 휩쓴 방탄소년단은 명실상부 한국을 대표하는 최정상 보이 그룹으로 아시아를 넘어 북미, 유럽, 남미, 중동에 이르기까지 방탄소년단 붐을 만들며 국민의 자부심이 되고 있다.

방탄소년단은 미국 빌보드, 영국 오피셜 차트, 일본 오리콘, 아이튠즈, 스포티파이, 애플뮤직 등 세계 유수의 차트에서 인상적인 기록을 보이며, 음반 판매량, 뮤직비디오 조회 수, SNS 지수 등에서도 글로벌 스타다운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방탄소년단은  ‘빌보드 뮤직 어워즈’와 ‘아메리칸 뮤직 어워즈’, ‘그래미 어워즈’까지 미국 3대 음악 시상식을 석권하는 신기록 세우며 미래를 밝히고 있다. 

방탄소년단 트위터

 

 

저작권자 © 한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